브래드 피트, "밀레니엄" 리메이크에 출연? 영화정보들

 개인적으로 밀레니엄이라는 책을 읽은 지는 얼마 안 되었습니다. 사실, 리뷰를 써야 함에도 불구하고, 그냥 손 놔 버린 시리즈죠. 뭔가 마무리가 묘한 부분이 있어서 찝찝해 했더니, 알고보니 작가가 죽어버렸더라는;;;

 아무튼간에, 이 영화의 리메이크가 헐리우드에서 된다고 합니다. 게다가 브래드 피트가 이 영화에서 나온다고 하는군요.







 일단 이 포스터는 오리지널 영화 포스터입니다. 일단 이 영화는 소설을 베이스로 해서 유럽쪽에서 이미 만든 영화인데, 비평적으로 상당히 지지를 얻은 영화입니다. 저도 이런 저런 이유로 인해서 볼 수 있었는데 (미국영화가 아니라서, 영어 자막 있는 DVD를 찾아 해메느라 힘들었습니다;;;) 정말 특이한 영화였습니다. 그리고 여주인공이 상당히 인상적이더군요. (약간 동떨어진 이야기라면....제 이상형에 가까운 타입이라는....쿨럭;;;)

 아무튼간에, 헐리우드에서 이런 영화를 만들면, 약간 방향적으로 이상해 지는 상황이 벌어지는 것으로 봐서는 조금 걱정이 되기는 합니다. 게다가 브래드 피트가 무슨 역으로 나올 지도 모르겠고 말입니다. 만약 이 작품에서 나오는 그 남자 주인공 역이라고 한다면....글쎄요, 그냥 친구인 조지 클루니한테 넘기는게 낫지 않을까 싶군요.

 아무튼간에, 원작 소설도 상당히 매력적인 관계로 영화 역시 정말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