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필버그의 차기작 "워 호스"이야기 영화정보들

 스빌버그는 차기작이 참 많습니다. 이미 링컨에 관한 소문은 제가 5년째 들어 오고 있고, 여전히 수많은 작품들이 지나갔습니다. (무슨 눈에 보이지 않는 토끼 이야기는 결국 포기했다고 포스팅을 했던 기억이 있군요)

아무튼간에, 스필버그가 드디어 또 하나의 차기작을 발표를 했습니다. 제목이 "워 호스"라고 하는군요.







 소문에 의하면 영화 제목은 "조이"가 될 것이라는 이야기가 있기는 합니다.

 아무튼간에, 영화는 대략 군마인'조이'라는 캐릭터가 중심이 될 것 같습니다. 이 말이, 어느 시골 한적한 농장에 팔려와서 그 농장의 소년과 교감을 나누다가, 말이 자라고 나서 군마로 팔리고, 그리고 1차 대전에 참가하게 된다는 이야기 입니다. 그 와중에 말은 같이 자라던 소년을 잊지 못한다는 이야기라고 하는군요.

 대략.......매우 스필버그적입니다. 어느분께서는 이미 이티와 라이언 일병 구하기의 짬뽕이 아니냐라는 이야기가 나올 정도죠. 아무튼간에, 스필버그가, 이번만큼은 한 번 밀어 붙여서, 오랜만에 새 영화 하나 보여줬으면 합니다. (인디아나 존스4는 루카스의 느김이 너무 강해 놔서 말이죠;;;)

덧글

  • ㅎㅎ 2010/05/27 08:01 # 삭제

    러시아 소설 원작이겠네요.
    러시아에서 다리가 불구인 소년이 사는 집에서 태어나서 소년과 함께 커가다가 러시아 제국군에 징집, 장교가 전사한 후 장교 가족들과 살다가 다시 소비에트군에 징집, 적백내전중 고향을 지나다가 소년과 그 가족에게 발견되어 집으로 돌아간다는 이야기..
  • 스릴머신 2010/05/28 10:36 #

    결말 스포 감사... Cipa....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