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 녀석들 3"이 나온다고 합니다. 영화정보들

 개인적으로 제리 브룩하이머가 최강일 때였을 때는, 역시나 마이클 베이가 감독이었을 때라고 생각을 합니다. 심지어는, 이건 트랜스포머로 현재 날고 있다는 마이클 베이에게도 마찬가지입니다. 아무리 생각해 봐도, 마이클 베이는 제리 브룩하이머와 쿵짝이 제일 잘 맞는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아무튼간에, 이 둘이 같이 호흡을 맞춘 영화중에 유명한 영화가 바로 나쁜 녀석들 시리즈 입니다. 액션 영화에서 정말 재미있다는 장면을 모아놓은 일종의 핵폭탄같은 영화였습니다. 당시 매트릭스의 고속도로 추격씬을 넘는 생짜 고속도로 추격 장면이 정말 대단한 2편도 있죠.

 아무튼간에, 속편이 나온답니다.







 이 영화에서 일단 중요한 것은 역시 배우인데, 마틴 로렌스는 출연에 협조적이라고 합니다. 제가 어디서 주워 들은 바로는 윌 스미스 역시 이 영화에 출연하고 싶어 한단느 이야기를 얼핏 들은 기억이 나고 말입니다.

 다만 현재 문제는 감독입니다. 전편의 감독인 마이클 베이의 일정이 문제인데, 트랜스포머가 벌써 촬영이 시작이 된 것을 보면, 영화 제작이 좀 미뤄지지 않을까 싶기는 합니다. 사실 웃기는게, 마이클 베이가 2편 이후에 트랜스포머는 쉬었다가 만든다고 했는데, 결국에는 트랜스포머에 다시 매진을 하고 있으니 말이죠. 아무튼간에, 트랜스포머가 마무리 되는 단계가 되면, 이 영화도 맡을 가능성이 있지 않을까 합니다. 다만 이 영화의 감독이 바뀔 가능성도 염두해 둬야겠죠.

 아무튼간에, 왕년의 최고 영화가 다시 또 돌아온다고 하니, 기쁘기 그지없습니다.

덧글

  • 아노말로칼리스 2010/06/08 10:35 #

    2편은 최악이었죠.
  • 잠본이 2010/06/08 21:53 #

    배우들 나이를 생각해보면 3편은 나쁜 노친네들...이 되어야 할지도 OTL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