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 에이지 팀의 새로운 애니! "Rio" 예고편입니다. 영화정보들

 아이스 에이지는 정말 많은 이익을 낸 애니입니다. 8억달러선을 넘긴 것으로 기억하고 있죠. (이거 3편 이야기 입니다.) 그래서 결국에는 속편이 나온다는 소식이 있었습니다. 사실, 헐리우드에서는 이익이 된다고 하면, 얼마든지 다시 속편을 낼 수 있고, 심지어는 정말 오래된 작품도 도로 끄집어 내서 영화화를 할 수 있다는 마인드로 움직이는 동네이니, 이익이 나는 시리즈를 그래도 내버려 둘 수는 없었을 겁니다.

 그런데, 이 작품 외에도 또 다른 작품을 만들고 있었습니다. 아이스 에이지 사이에 이 작품도 있더군요. 물론 이 영화 이전에도 아이스 에이지 사이에 만든 작품이 있기는 있었습니다. 제 기억이 맞다면 로봇이라는 작품인데, 솔직히, 이 작품은 제 마음에는 그렇게 드는 작품은 아니었습니다. 재미가 없는 것은 아니지만, 뭔가 매우 평범한 느낌이라고나 할까요. 이 평범한 느낌 덕분에 다시 볼 맘도 없고 말입니다.

 어쨌거나, 이 작품, 아이스 에이지의 팀이 다 모여서 만드는 작품입니다. 이번 작품은 심지어는 감독도 같은 사람이더군요. 감독이 이름이 카를로스 살다나 인데, 이 사람이 그동안 아이스 에이지를 끌고 온 사람이기도 합니다. (사실, 전 크리스 웨지랑 헷갈렸다죠;;; 1편 감독 외에는 크리스 웨지가 한 적도 없는데 말입니다;;;)

 아무튼간에, 이 사람들이 세로 만드는 애니는 "Rio"라는 애니인데, 이 애니는 배경이 이번에 브라질이라고 합니다. 사실, 나름 기대 하는 수준에서 그다지 벗어나지는 않고 있는데, 매력은 있어 보이기는 하는데, 그냥 그 수준인 것 같아서 말이죠. 아무래도 아이스 에이지 만큼의 눈에 확 띄는 재미가 보이는 것 같지는 않고, 그렇다고 슈렉만큼 뭔가 기묘한 맛도 없는 것 같고, 마다가스카만큼 막가는 맛도 영 부족한 것 같아서 말입니다. 사실, 이 외에도 들라면 총체적으로 뭔가 미묘하게 부족하다고 할 수 있겠죠. 하지만 항상 말하듯, 공개 되었을 때 재미있으면 된다는 겁니다.



 오늘도 포스터는 없고, 바로 예고편 갑니다.









 색은 진짜 화려합니다. 이런 건 적어도 볼거리는 좋더군요.






덧글

  • 잠본이 2010/06/20 10:37 #

    역시 3D 하면 비행장면이 가장 느낌을 살리기 쉬운 듯 그쪽으로 다 가는군요.
    저거 보니 일전에 어떤 만화에서 닭이 비행기 쳐다보며 '나도 사람처럼 하늘을 날고 싶다~'라고 한탄하는게 생각나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