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식 + 이병헌 + 김지운! "악마를 보았다" 트레일러입니다. 영화정보들

 개인적으로 이 영화를 굉장히 기대중입니다. 아무래도 제 기억에 놈놈놈이 액션과 특유의 느낌으로 인해 그간 보여줬었던 김지운식 때깔이 그렇게 살아나지 않았다는 생각을 해 봤을 때, 이 영화가 기대가 됩니다. 이 영화에서는 그 느낌이 다시금 잘 살아나지 않을까 싶어서 말이죠. 가장 기대하는 면이기도 하고 말입니다.

 물론 두 배우 역시 빼 놓을 수 없습니다. 이병헌이야 최근 들어서 거의 최전성기를 구가하고 있죠. 물론 나는 비와 함께 간다 라는 영화는 좀 지겨웠지만, 그 외에는 그래도 상당히 괜찮았던 기억이 납니다. 최민식은 제 기억에 정말 오랫동안 영화를 쉬었던 기억이 나는데, 그 쉰 만큼, 정말 무서울 정도로 발전을 했을 거라는 기대도 들고 말입니다. 이 배우는 특히나 좀 그런 면이 좀 있더라구요.







 아무튼간에, 여름 시즌에 기대가 되는 영화들이 또 하나 늘어나는 것은 어쨌거나 즐거운 일입니다.



 그럼 예고편 갑니다.









 어떤 분들은 때깔만 좋은 감독이라고 하시는데......글쎄요. 한국에서 이 정도 화면을 뽑아 내는 감독이 정말 없다고 할 수 있어서 말이죠.






덧글

  • TokaNG 2010/06/22 20:00 #

    김지운 감독의 작품은 멍 하니 보다가 정지버튼 하나만 누르면 그냥 화보죠.ㅠㅠd
    개인적으로 아주 좋아하는 감독중 한명입니다..
    기대되네요.
  • Dez 2010/06/22 20:51 #

    미장센이 정말 뛰어난 감독인데 이 영화 정말 기대 중입니다.
  • 2010/06/22 23:18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