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 스나이더의 또 다른 신작인 "써커펀치" 이야기 영화정보들

 잭 스나이더의 이 영화, 사실 조만간 개봉할 줄 알았습니다만, 오히려 전체 관람가 애니메이션인 "레전드 오브 가디언"을 만듦으로 해서 충격을 던져주었죠. 3D애니메이션이라고 하는데, 영화가 과연 어떤 스타일을 가질지는 솔직히 지켜봐야 할 듯 합니다. 어쨌거나, 써커펀치 이야기가 하두 없길래, 선줄 알았더니, 알고 보니, 계속 준비중이었더군요.







 이 영화는 앨리스를 기본 베이스로, 잭 스나이더 특유의 스타일을 보여줄 것이라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참고로 앨런 맥기의 앨리스 프로젝트가 서 버린 가운데에, 이 영화가 이 라인을 탄다고 하면, 역시나 정말 마음에 드는 영화라고 할 수 있는 것이죠. 사실, 팀 버튼의 영화가 이 라인을 타야 했던게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들기는 하는군요.

 물론, 이 영화, 역시 스나이더 영화 답게 아이맥스에서 상영을 한다고 합니다. 다만 조금 애매한게 이 영화도 3D 입체 영화로 만든다고 하더군요. 사실 개인적으로 3D 입체 영화가 좀 버거운 편인데, (안경을 쓰고 또 거기에 입체 안경을 쓰려니 불편하기 짝이 없고, 렌즈는 정말 익숙하지 않아서 말이죠.) 이 영화가 그렇게 나온다고 해서 말입니다.

 다만, 덕분에 기대되는 점도 있습니다. 잭 스나이더의 영화, 스타일과 폭력, 피가 난무하는 영화들이 많죠. 비쥬얼적으로도 정말 멋지고 말입니다. 이런 면을 생각해 봤을 때 3D입체로 그런 것들을 볼 수 있다고 한다면, 전 보러 갈 것 같네요.

덧글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