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트 로커 블루레이 왔습니다. 지름신 강림 시리즈

 그렇습니다. 오랜만에 블루레이를 또 한 번 구매를 했습니다. 라이언 일병 구하기도 조만간 집에 올 예정이기도 하고 말이죠. 아무래도 너무 막 사는 것 아닌가 합니다만, 결국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블루레이를 취소하고 산거니, 그냥 넘어가도 되는거죠 뭐.




 허트로커입니다. 정말 대단하게도, 스틸 케이스입니다. 메탈 케이스가 아닌 것이죠.




띠지 뒷면입니다. 스펙 설명이 되어 있는데, 2디스크 치고는 매우 적은 량의 서플먼트가 있었습니다. 원래 이 케이스 안에 DVD와 블루레이가 같이 들어 있는데, 둘 다 똑같은 내용이 들어 있습니다. 전 잘 못 온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블루레이 플레이어가 없는 사람들을 위한 멀티 스펙이더군요. 미국에서는 이런 것들이 좀 있다고 하는데, 국내에서는 처음 봤습니다. 제작사에서 용단을 내려준 거죠.




띠지를 제거한 뒷모습입니다. 영화 초반의 백미라고 할 수 있는 장면이죠.




 열어 봤습니다. 왼쪽에는 속지이고, 오른쪽은 디스크 입니다. 디스크 프린팅은 다릅니다만, 둘 다 블루레이 입니다. 앞쪽이 블루레이, 뒷쪽이 DVD죠.




 디스크 프린팅은 다릅니다. DVD쪽은 재활용이고, 블루레이쪽은 다른 프린팅이죠. 전 솔직히 블루레이 프린팅이 특색이 있어서 좋더군요.




 케이스 안족 프린팅도 꽤 예쁩니다. 이런 거 상당히 매력이 그렇습니다.




 그리고 속지입니다. 속지도 상당히 특이합니다.




 속지는 영화에 관한 소개입니다.



 이 영화, 워낙에 특이하면서도, 잘 만든 영화입니다. 극장에서 봤기는 하지만, 집에서도 볼만 하더군요.

덧글

  • 2010/07/05 01:30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