셜록 홈즈2의 개봉일이 나왔더군요. 영화정보들

 개인적으로 셜록 홈즈라는 작품은, 그냥 셜록 홈즈라는 이름을 쓰고, 비슷한 사람들의 이름들이 줄줄이 나오고, 추리를 양념으로 하는 신나는 액션물 정도로 해석을 하고 있습니다. (전 그라나다 텔리비전판의 광팬이라죠.) 뭐, 나름대로 이 영화가 재미 있기는 했습니다. 뭐랄까, 우리가 흔히 아는 데에서 탈피한 신선함도 존재하고, 그리고 액션 영화에서 볼 수 있는 호쾌함도 영화에 충분히 있었고 말입니다.

 아무튼간에, 이 영화가 재미를 좀 봤는지, 속편이 나온다는 소식이 나오더니만, 결국에는 속편의 개봉일이 확정이 되었습니다.







 속편의 개봉일은 북미기준으로 2011년 12월 16일이라고 합니다. 전편과 비슷한 시기에 개봉을 하게 되는 셈이며, 제작진도 거의 그대로라고 합니다.

 전편의 제작비도 사실 블록버스터계통으로 치면 그렇게 많이 든 편은 아니고 (9천만 달러), 들인 돈 대비 수익도 꽤 괜찮은 편이기 때문에 속편이 나오는 것은 당연해 보입니다. (전편의 수익이 5억달러를 넘어갔더군요.)

 이 영화에는 이번에는 모리아티가 악당으로 나온다는 이야기가 있고, 모리아티 역을 브래드 피트가 한다는 이야기도 있었습니다. 최근의 브래드 피트 행보를 보면 사실 어떤 역을 해도 그다지 놀랍지 않을 것 같기는 하지만, 그래도 상당히 재미있는 캐스팅임에는 틀림이 없습니다

 하지만, 정작 걱정이 되는건, 이 작품의 개봉일입니다. 이날 같이 개봉하는 영화가 (어디까지나 북미 기준!) 크루즈형이 처음으로 실사 영화를 하는 브래드 버드 감독과 함께 (브레드 버드는 과거에 아이언 자이언트, 인크레더블, 라따뚜이의 감독이엇습니다.) 미션 임파서블 4편 만들어서 이때 개봉을 한다고 합니다. 게다가 같은날 아동들 마음을 사로잡을 앵앵이 다람쥐들 모임인 앨빈과 슈퍼밴드3도 개봉을 하죠.

 이렇게 보면 말이죠......셋이 개봉했다가 셋 다 피박 쓸 수도;;;

덧글

  • iQEDi증명종료 2010/07/07 08:39 #

    오, 모리아티가 나오면 상당히 재밌어지겠네요!!
  • 스토리작가tory 2010/07/07 08:44 #

    그리고 심지어 다니엘 데이 루이스 나오지 않던가요
  • 잠본이 2010/07/07 22:19 #

    엥? 브래드 버드가!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