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예르모 델 토로, 반 헬싱을 가지고 새 영화를 만든다! 영화정보들

 기예르모 델 토로는 개인적으로 참 좋아하는 감독인데, 다른 분들에게는 의외로 호불호가 갈리는 감독인 듯 합니다. 헬보이가 그 문제에서 가장 크게 다뤄지는 영화고, 심지어는 국내에서는 판의 미로도 안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더군요. 애들이 보다가 놀랬지 않냐는 불평 말고 말이죠. (이건 어디까지나 홍보사 잘못!) 아무튼간에, 괴기스러운 느낌은 팀 버튼보다 한 수 위라고 할 만한 그가 이번에 또 다른 반 헬싱 영화를 만든다고 합니다.







 일단 여기서 간단한 설명 하나, 반 헬싱이 누구길래 영화로 또 나오냐 하면, 이 사람이 바로 브램 스토커의 드라큐라에서 드라큐라 전문가인 의학 박사입니다. 다만 우리가 본 영화 반 헬싱과는 다르게, 노인네 입니다. 우리가 아는 반 헬싱은 이름만 빌려온 스타일이라고 이해 하는 것이 더 빠르겠네요.

 아무튼간에, 이번에는 오리지널의 모습에 더 가깝게 간다고 합니다. 2002년에 나왔던 휴 잭맨이 반 헬싱을 맡았던 그 영화를 리메이크 하는게 아니라, 원작의 반 헬싱 박사 모습을 따라 간다고 하는군요. 개인적으로는 후자의 모습이 좀 더 스릴러 같을 것 같아서 좀 더 기대가 되기는 합니다.

 어쨌거나, 제 머릿속에는 이미 프란시스 포드 코폴라가 만들었었던 영화 드라큐라에 등장했던 반 헬싱 박사의 모습이 정말 오래 남아 있기는 합니다. 당시 반 헬싱 박사로 안소니 홉킨스가 나왔었죠. 아무래도 그의 이런 저런 필모그래피로 인해서 머릿소게 더 오래 남아 있다는 느낌이 강하게 들기는 합니다. 아마도 그 모습으로 제가 앞으로 비교를 하게 되지 않겠나 라는 생각이 드네요. 뭐, 델 토로이니 만큼, 영화가 정말 다른 스타일로 나올 수도 있지만 말입니다.

덧글

  • 유이하루 2010/07/20 10:26 #

    기예르모 감독요?



    다 필요없고 이 사람 이름 걸려있으면 다 봐야하는거 아닙니까
    ㅠㅠ.... 어허헝
  • 츄플엣지 2010/07/20 13:40 #

    진작에 기예르모가 만들었어야 할 아이템인듯. 후훗
  • 잠본이 2010/07/20 21:46 #

    반헬싱 한니발! (어?)
    휴잭맨 반헬싱은 솔직히 이름만 바꾸고 오리지널 히어로로 가는편이 좋았을거라 생각하고 말이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