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짜2"는 어디로? 영화정보들

 타짜는 정말 성공한 영화입니다. 전 이 영화와 나름 악여닝라고 부를 만한 일이 있기는 합니다만, 그 문제를 잊어 버릴 정도로 잘 만든 영화죠. 도박이라는 소재를 가지고, 분명히 좋은 원작이기는 하지만 길기는 정말 긴 원작을 가지고 다시금 수술을 해서 영화를 만든다는 것은 정말 힘든 일이죠. 그것도 좋은 영화를 만든다는 것은 더더욱 어려운 일입니다. 이런 면에서 보자면 최동훈 감독은 나름대로 잘 하는 감독임에는 분명하죠. 하지만 그가 속편을 안 맞고, 결국에는 꽤 오랫동안 잠잠하더니 뭐 이런 일이 생기는군요.







 이 사람은 장준환 입니다. 지구를 지켜라 라는 꽤 괜찮은 영화를 만든 감독이자 문소리의 남편인가 그럴 겁니다.

 아무튼간에, 이 사람이 타짜2를 하려고 했었다고 하는데, 시나리오 완성 단계에서 결국에는 하차를 하고 말았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판권을 가진 회사에서도 이 감독의 특징을 생각해 봤을 때 결국에는 안 어울린다는 결론이 나와 버린 것 같더군요. 아무튼간에, 결국에는 현재 차기작은 옴니버스 영화라고 합니다.

 솔직히, 저도 하차 소식이 아쉽기는 하지만, 한편으로는 안심이 되기도 합니다. 아무래도 영화 분위기가 분위기 인지라 장준환 감독의 스타일과는 안 맞는 부분이 상당히 많아서 말이죠. 솔직히, 이 감독은 천재라고 부를 만한 감독이지만, 범죄 스릴러 영화와는 안 어울린다고 할 수 있죠.

 아무튼간에, 차기작은 좀 잘 되기를 빕니다.

덧글

  • 강동구빡촌 2010/09/15 22:15 # 삭제

    정말 이영화를 기다렷는데 ㅡㅡ

    이렇게 실망주다니 여기 회사영화 다신안본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