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란고교 호스트부 블루레이!!! 지름신 강림 시리즈

 얼마 전 충격님 덕에 구한 오란고교 호스트부 블루레이 입니다. 솔직히, 집에 있는 TV가 최근에 좀 말썽이 있어서 아직 포장도 안 뜯고 있었다죠;;; 아무튼간에, 말썽도 해결 되고 해서 볼까 하고 뜯는 김에 오픈 케이스도 해 버렸습니다.



  오란고교 블루레이가 일본보다는 확실히 싸더라구요. 아마존에서 이번에 할인 행사도 했고 말입니다. 그래서 산 거죠 뭐.




 케이스는 생각보다 마감이 엄청 좋은 편입니다. 배송이 깨끗하게 온 것도 있기는 하지만, 그래도 정말 괜찮더군요.




 약간 놀란게, 돌비 디지털 플러스 2.0입니다. 정말 묘한 스펙이죠. 게다가 이 작품이 4:3이라 그 비율로 실릴 줄 알았더니 실려있기는 16:9더군요 알고 보니, 화면이 옆으로 죽 늘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양 옆에 마스킹을 넣었더랍니다. 그래서 HDTV로 보면 화면 양쪽이 빕니다. 뭐 확대 해서 억지로 맞출 수도 있지만, 전 오리지널 화면비 신봉자라 말이죠.




꺼내자 마자 절 반기는건 후지오카 하루히 입니다. 디지팩이다 보니 이렇게 되어 있더군요.




그냥 한번 쭉 펴 봤습니다. 제 기억에 이 작품이 16화인데, 디스크 석장에 전부 밀어 넣었습니다. 생각해 보면 블루레이이기 때문에 그렇게 걱정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게다가 오리지널 화면비는 4:3이니 말이죠. 사실 일본에서 그렇게 쪼개는 것 보다는 이쪽이 훨씬 마음에 듭니다. 게다가 이러고도 서플먼트도 상당히 화려한 편이죠.




 이쯤에서 이 케이스의 불만. 일단 첫번째 디스크가 끼워지는 면에 리스트가 있습니다. 솔직히 보기 많이 불편합니다. 그리고 또 하나, 이건 제 케이스에 국한된 문제인데, 두번째 디스크 홀더가 판타지 입니다. 빠지지 말라고 잘 끼워 놓으면 디스크가 흘러버리는데, 정작 제가 빼려고 할 때는 디스크를 물고 놓아주지 않는;;;




 디지팩의 좋은 점은 이런 일러스트가 상당히 보기 좋다는 점도 있습니다.




 맨 뒤 일러스트.....정말 보기 좋아요.....흐흐

 뭐, 그렇습니다. 국내 정발도 열심히 사고 있습니다. 하지만, 정작 정발로 사고 싶어도 출시가 안 되면 저도 어쩔 수가 없습니다. 출시가 안되면 결국에는 이렇게 라도 정품으로......

덧글

  • 심슨더메디치 2010/12/31 14:22 # 삭제

    오픈케이스가 궁금했는데 잘 보고 갑니다. 그런데 음성 스펙이 둘 다 돌비 트루 hd 2.0 아닌가요?
  • 이런이런 2011/01/15 12:47 # 삭제

    블루레이 아마존 구매대행으로바께 못구하나여???

    그럼 자막은 어떻카지 ㅠㅠ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