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야채로 다이어트! 살 부데끼며 사는 이야기

 얼마 전 하루야채로 다이어트를 한다고 하면서, 하루야채 명단을 쭉 보여 드린 바가 있습니다.

1번
2번

 그리고 그 당시에 다이어트를 했더랬죠. 뭐 흔히 말하는 식이요법 생각하시면 도비니다. 일단 제가 다음다음주까지는 도저히 인간다운 생활을 영위할 수 없는 관계로 그냥 일단은 먹는 거로 마무리를 지었더랬습니다. 사실, 거의 15킬로그램을 빼야 해서, 운동하고 식이요법을 같이 해야 하는 상황........

 그래서 나름대로 일주일치 식단표를 만들었습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남들 아침에 먹는게 저녁으로 와 있고, 저녁으로 먹는게 아침으로 먹는 것이 보이실 겁니다. 사실, 처음에는 이렇게 밀어 붙이려고 하는 마음은 없었습니다만.......내년 1월에 일본에 가는 관계로 결국에는 식이 요법을 바로 시작하고 10월 말부터는 운동을 좀 더 많이 얹으려 마음을 먹었습니다.

 솔직히, 제가 103킬로그램일때, 65까지 뺀 적이 있습니다. 이 당시에 주로 운동으로 뺐죠. 대학에 붙고 얼마 안 되어서 시간이 남아 돌 시절이었으니 말입니다. 하지만, 최근에 신경을 전혀 안 썼더니 다시 77킬로그램까지 찌더군요;;;; (당시 목표 감량액이 62킬로그램까지였으니 실패한거라고 보고 있습니다;;;)

 아무튼간에, 이런 관계로 해서 식단을 짰습니다. 열량 많은걸 아침으로 밀어 버리고 (아침에는 잘 못 먹는 효과도 있더군요.)점심때는 주로 과일 계통.....그리고 저녁에는 부족한 야채를 하루아채로 맞추기로 했습니다.

 그랬더니 말이죠......

 2주만에 5킬로그램이 빠지더라구요.







 누가 그러더라구요. 영양은 반드시 맞추고, 오전에는 열량 좋은걸 먹고, 점심은 허기만 달래고, 저녁은 그냥 안 먹어도 된다고 말입니다. 하지만 생각해 보세요.....저녁에 배고프잖아요;;;; 그래도 저정도면 달래기에는 그다지 문제가 없어 보여서 그대로 밀어 붙였다죠. 그랬더니 일단은 빠지더군요. (배는 안 빠지더랍니다......이건 운동으로 자리를 다시 잡아 줘야 한다고 하더군요.)









 이제 목표 감량은 9킬로그램정도.....행운을 빌어 주십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