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웨인 존슨이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 2"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영화정보들

 드웨인 존슨, 그러니까 더 락은 레슬링에서 내려와서 액션 영화에도 자주 나오는데, 의외로 아동용 영화에도 잘 나오더군요. 아무튼간에, 이 양반이, 이번에는 브랜든 프레이져에 이어서 이번에는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 2에 나온다고 합니다.







 이번 영화의 정확한 제목은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 2 - 미스터리 아일랜드"라고 합니다. 이번에도 여전히 줄 베른의 소설이 베이스인데, 이번 작품에서는 "신비의 섬"이 그 베이스라고 하는군요. (제 기억에, 이 작품이 국내에서는 전날의 섬이라고 출시되어 있는 그 작품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그렇게 되면 네모 선장도 나오게 될 수도....)

 아무튼간에, 이 영화에서 이 양반이 맡은 역은 조시 허치슨의 어머니의 남자친구역이라고 합니다. (참 가족 관계도 애매하게 그려지고 있습니다;;;) 아무튼간에, 이 영화가 과연 어떤 영화가 될 지 솔직히 기대가 많이 됩니다. 전작의 형태를 보면, 영화 자체의 완성도는 좀 아래라고 하더라도, 3D효과를 정말 제대로 사용한 영화라고 기억을 하고 있거든요.

덧글

  • 잠본이 2010/11/06 10:03 #

    '전날의 섬'은 움베르토 에코 작품으로 신비의 섬과는 별 상관 없습니다.
    신비의 섬은 열림원에서 전2권으로 나왔는데 이것도 지구속여행 때와 마찬가지로 영화 개봉시에 한정판 커버 이벤트를 하리라 예상되는군요. (그때까지 팔고 있다면 말이지만...)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