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 라이더"가 속편이 나옵니다;;; 영화정보들

 개인적으로 고스트 라이더를 그런대로 재미있게 봤었습니다. 하지만, 솔직히 좀 아쉽기는 하더군요. 마블 히어로 중에서 가장 괜찮은 스타일을 가진 양반이, 어째서 이 꼴이 되었나 싶기도 하고 말입니다. 이를 감독의 책임으로 봤는지, 속편에서는 감독을 바꿔서 진행을 하더군요.







 일단 이번 영화의 감독은 Mark Neveldine 와 Brian Taylor인데, 이 두 사람의 전작을 보아하니, 아드레날린 24 시리즈의 그 양반들 입니다;;; 이로서 영화의 스타일은 이미 정해졌다고 해도 무방할 듯 하네요;;;

 아무튼간에, 이번에도 쟈니 블레이즈가 돌아오며, 그 역은 여전히 캐서방이 할 것이라고 합니다. 지금 일각에서는 다른 사람으로 바꿔야 하지 않겠냐 하는데 (짐지어는 고스트 라이더보다도 흥행했던 헐크도 브루스 베너 역을 세번째 바꾸는데 말입니다;;;) 솔직히 뭐, 캐서방이 좀 열심히 해 주면 그래도 잘 나오지 않겠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덧글

  • 침묵중 2010/11/25 19:58 #

    1번 봤을때 욕 나왔고 케이블에서 2번 보니 괴한 매력이 있고 케이블에서 3번째 보니 나름 재미있더군요.
  • 잠본이 2010/11/25 23:16 #

    1편도 뭐 악당이 맹물같은 것만 빼면 나름 좋았는데 역시 악당이 맹물이니 밸런스가 심각하게 깨져서...OTL
    (메피스토로 헨리폰다 나오는거 보고 감독이 이지라이더를 의식했나 싶기도 했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