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레이저 리메이크? 영화정보들

 솔직히, 전 공포 영화 안 좋아합니다. 대체 극장에서 왜 이런 고문을 직접 당해야 하는지 모르겠더군요. (최근에는 그래도 왜 그런지 대략 파라노말 액티비티 시리즈로 알게 되었습니다만, 여전히 다른 영화들은 그저 그랬던;;;) 아무튼간에, 고어물은 더더욱 힘든 장르입니다. 솔직히, 이건 공포라기 보다는 그냥 눈뜨고 보기 힘든 분위기라서 말이죠.

 아무튼간에, 제 주변헤 헬레이저 시리즈 좋아하는 사람들이 간간히 있더군요. 이 영화에서 항상 나오는 이해할 수 없는 캐릭터가 바로 핀헤드인데, 인기 은근히 좋더군요. 이 캐릭터가 나오는 영화가 꽤 여러 편 나오기도 했고 말입니다.

 아무튼간에, 이 영화의 리메이크가 나온다고 하네요.







 이번 리메이크 감독은 "블러디 발렌타인"을 리메이크를 했던 패트릭 루지어 입니다. 감독의 전작과 마찬가지로, 이번에도 이 영화는 3D로 나올 거라고 합니다. 솔직히, 사람들이 감독 명단 보고는 웬지 실망이다라는 반응이 많던데, 전 그 정도 공포였으면 이 영화도 잘 해 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런데, 약간 놀란게, 이 영화의 원작이 클라이브 바커의 작품이더군요. 클라이브 바커의 책은 정말이지 힘들던데, 이 착품, 전 개봉 해도 웬지 기피 대상 1번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무서워서요;;;)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