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또 뭐 내려나;;; 줏어온거에요

 애플은 현재 최대 상승을 달리고 있습니다. 뭐, 찬반 양론이야 어쩔 수 없지만, 애플이 내고 나면 다른 회사들이 달려드는 격이 되고 있으니 말이죠. (물론 애플 이전에 비슷한 제품이 나와도 이건 마찬가지 입니다. 결국에는 애플이라는 브랜드 때문인지는 몰라도, 결국에는 애플이 끼면 커지더군요.)

 아무튼간에, 애플이 지금 현재 신제품 (아이패드 보다는 컴퓨터 제품에서 새 제품이 나올 시기라는 생각이 들고 있기는 합니다만) 준비중인지는 몰라도, 애플에서 정말 기막힌 말이 나오기는 했습니다. 1월부터 2월까지는 애플 직영점의 직원들은 휴가를 못 낸다는 이야기죠.







 보통 애플 스토어에 방문하는 사람들 수를 생각을 하면, 솔직히 애플로서는 직원을 2교대나 3교대로 돌리는 것이 바람직한 상황이라고 생각이 될 정도입니다. (제가 뉴욕 5번가 애플스토어와 도쿄 애플스토어, 센프란시스코 애플 스토어를 방문해 본 바로는 그렇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오가는 곳에서 이번에는 아예 휴가가 금지가 될 정도면 결국에는 뭔가 나온다는 이야기라고 할 수 있겠죠.

 물론 이 외에도 짚이는 것이 없는건 아닙니다. 한국 애플에서도 얼마 전 세일을 한 적이 있죠. 아마 전세계 애플 스토어도 마찬가지 일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애플에서는 신년 기간에 이런 저런 새 물건 구입하고 싶은 사람들을 놓치고 싶은 마음은 없을 테니 말이죠.

 뭐, 하던 말던, 우리나라와는 관계 없는 이야기지만 말입니다.

덧글

  • 2011/01/27 03:01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ㅎㅎㅎ 2011/01/27 06:40 # 삭제

    아이패드 2 4월달에 나와서 그런가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