닐 블롬캠프의 새 영화가 나오는 모양입니다. 영화정보들

 닐 블롬캠프는 국내에서도 꽤 유명한 영화인 디스트릭트 9의 감독입니다. 이 감독이 이 영화를 내면서 적은 제작비로 영화를 만들어서 큰 수익을 낸 케이스이죠. 이 무서운 신예가 과연 이 디트스릭트 9의 속편을 내는지가 궁금해 지는 가운데, 그 이전에 나오는 작품이 이것이 될 거라는 이야기가 있어서 말이죠. 하지만, 불행히도, 정보라고는 동영상이 다이고, 스틸샷, 포스터, 인터뷰등, 아무것도 존재를 하지 않습니다.

 흔히 말하는 바이럴 비디오 계통인데, 솔직히, 바이럴 비디오 계통으로 나오는 영화중에 최근에 아주 강렬한 작품은 인셉션 정도라서 말이죠. 솔직히 그 외에는 전부 식어버리는 상황이라 말입니다. 결국에는 홍보의 일환으로 나오는 것들이기는 한데,아무래도 이런 식으로 공개를 하는 것이 전 솔직히 달갑지는 않습니다.

 어쨌든 닐 블롬캠프의 신작이다 보니 결국에는 관심이 가기는 가네요. 아무래도 이런 감독이 처음 영화 외에도 두번째 영화도 꽤 성공하는 경우가 있거든요. (물론 제 경계는 세번째 영화입니다. 세번째 영화가 재미 없으면 이 감독에 관한 판단을 유보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럼 동영상 갑니다.









 다행이 살아나는 형식의 동영상은 아니더군요. 솔직히 그런거......좀 불편해서;;;

덧글

  • 칼슈레이 2011/02/10 13:44 #

    오우 뭘까요 ㅎㅎ 어떤작품일지...
  • 잠본이 2011/02/10 22:36 #

    바이럴의 귀재 쌍제이 에이브럼스를 빼놓으면 섭하죠...

    (아직도 대체 슈퍼8이 뭐하는 영환지 모르겠음 OTL)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