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이 사파리와 아이튠즈를 통합을 한다는 소문이 도는군요. 줏어온거에요

 개인적으로 아이튠즈를 매우 잘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아이튠즈 U를 통해서 대학 교양 강좌(물론 거의 영어이기는 합니다;;;)도 듣고, 팟 캐스트가 라디로를 대체를 했으며, 앱 스토어에도 잘 가고, 뮤직 스토어도 이용합니다. (물론 여기에는 복잡한 과정이 들어가 있습니다.)

 그리고 사파리가 있습니다. 사파리도 그런대로 이용하는 편인데, 시간 없다 싶으면 사파리로 하면 시간이 조금 더 단축이 되거든요. 뜨는 속도도 그렇고, 이런 저런 쓸데 없는거 안 보이는 것도 그렇고 말입니다. (가끔 쓸 데 있는 것도 안 보이는게 문제이기는 합니다.) 애플에서 개발을 열심히 하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속도는 꽤 좋아요. (물론 속도 문제로 따지면 크롬이 최강이기는 합니다만, 저희 집 PC 네개 모두 크롬을 켜면 크래쉬가 납니다;;;)

 그런데, 이 둘을 합칠거라는 이상한 소문이 돌더군요.







 일단 이 둘이 섞이는 이유는 짐작이 됩니다. 흔히 말하는 웹에서 하는 몇가지 작업을 아이튠즈에서 하고 있으니 말입니다. 이런 면에서 보자면 결합 문제는 그다지 큰 문제가 아닙니다.

 다만 여기서 약간 애매한 이야기가 도는게, 이 상황에서 클라우드 컴퓨팅과도 연결이 되는 것이 아닌가 하는 겁니다. 솔직히, 이 상황은 안 바라거든요;;;;

덧글

  • 구바바 2011/02/24 23:57 #

    각자가 가벼운 응용프로그램은 아닌 것 같은데, 묶여버리면... 아주 무거운 무언가가 탄생하지 않을까 싶지만. 또 그렇게 깨끗이 묶여버리면 Windows 용으로 포팅하기 좋을 수 있겠다 싶기도 하네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