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록웰 曰, "나는 슈퍼 히어로가 하고 시포요!" 영화정보들

 이제는 왈 시리즈를 하나로 뽑아야 할 듯 합니다. 영화와는 관계가 없는데, 배우들의 생각이나, 감독들의 생각이 재미있는게 꽤 많아서 말이죠. 아무튼간에, 샘 록웰은 이미 슈퍼 히어로 영화에 출연을 한 경력이 있습니다. 바로 아이언맨 2에서 저스틴 해머로 나왔던 것이죠. 사실 그의 연기 경력으로 볼 때, 이 영화에서 그의 연기는 좀 아쉬운 점이 많았던 것이 사실이기는 합니다만, 이런 꿈이 있을 거라는 생각은 해 본적이 없네요.







 솔직히, 이 양반, 아이언맨 1편때 토니 스타크 역으로 오디션을 봤던 적도 있다고 합니다. 물론 결국 악역으로 내려 오기는 했습니다만, 그래도 굉장히 재미있는 생각이기는 하더군요.

 아무튼간에, 이 사람한테 어울리는 역이라......솔직히 외양으로 보거나 성격으로 봐서는 그린 애로우가 상당히 잘 어울리는 사람이라는 이야기가 있기는 한데 말이죠, 전 마블쪽의 센트리를 꼽고 싶습니다. 생긴건 어떨지 몰라도, 센트리가 정신 분열이 있는 히어로라 말이죠. (센트리는 분열로 인해서 악당이 되기도 합니다. 좀 애매한 양반인데, 헐크를 제압할 만한 힘이 있기도 하죠.)

 아무튼간에, 뭐 적당한 DC 코믹스 작품에 출연을 해야 할 듯 하군요. 마블은 이미 극장용 유니버스 구성을 시작한 관계로 저스틴 해머에서 벗어나기는 힘들 듯 보이니 말입니다.

덧글

  • 잠본이 2011/03/27 10:41 #

    연기는 나쁘지 않았지만 각본상 역할이 그거밖에 없어서 안습이었던(...)
    아연맨 3에 스케어크로우처럼 얼굴이라도 비추면 웃길 것 같긴 하지만 말이죠.
    "곧 다시 만나게 될거야, 스타크! 우린 다시 만나게 될 거라고!!!!!!" (...읭?)
  • 스릴머신 2011/03/27 13:28 #

    샘 록웰..
    제가 케이트 베킨세일이 출연한 영화들을 찾아서 보던 한 때에 많이 보이던 배우라죠..
  • 어섯 2011/03/27 20:31 #

    문에서 보여줬던 허약한 연기를 보면 헐크도 어울릴것 같습니다만 이미 헐크는 정해졌으니 아쉬울따름이군요
  • 액화철인 2011/03/28 02:11 #

    그린 애로우라... 쥔장님 사진 하나 진짜 제대로 고르셨다는 생각이 허허허.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