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트 이스트우드가 "스타탄생"을 리메이크 한다고 하는군요. 영화정보들

 클린트 이스트우드는 확실히 감독이 잘 어울리는 양반이기는 합니다. 물론 최근작인 히어에프터를 아직 못 봤으니 뭐라고 하기는 힘들지만, 그래도 그 이전에 정말 잘 만든 작품이 많아서 말이죠. 물론 그가 나온 서부 영화라던가, 아니면 더티 해리 시리즈같은 영화들에서는 분명히 좋은 파워를 보여주기는 했지만, 배우로서보다는 감독으로서 더 성공을 한 케이스라고 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지금 이 길을 벤 에플렉이 밟아 가고 있는 듯 합니다.)

 그런 그가 이번에는 리메이크에 도전합니다.







 이번에 나오는 영화는 "스타 탄생"이라는 영화로, 1937년 영화의 리메이크라고 합니다. 이 영화 내용이 참 재미있는데, 한 유명 배우가 무명 여배우를 발굴을 하면서 사랑에 빠지지만, 날이 갈 수록 상황이 역전되면서 고민에 빠지게 된다는 스토리라고 하더군요. (전 이 스타탄생 이라는 영화를 본 적이 없어서 뭐라고 못 하겠습니다;;;)

 이 영화의 경우 1954년과 1974년에 각각 주디 갈런드와 바바라 스트라이젠드가 배우로서 리메이크를 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이번 리메이크에는 일단 비욘세를 내정하고 있다는 분위기인데, 아직까지는 확실한 것은 아니라고 하는군요. 여담인데, 시대를 넘어서서, 확실히 이런 이야기는 잘 먹히나 봅니다.

 아무튼간에, 이스트우드의 영화이기 때문에 기대를 걸어 봅니다.

덧글

  • 쌈닭 2011/04/12 17:59 #

    노익장이라고 하더니...정말 대단하네요.
    <히어 애프터>를 아직 보시지 않은 것 같은데, 강추합니다. ^^
  • 잠본이 2011/04/12 22:41 #

    헉 바브라 스트라이센드 버전도 리메이크였다뉘!
  • 칼슈레이 2011/04/14 18:53 #

    벤 에플렉이 클린트 이스트우드의 뒤를 밟아간다는 것에 전적으로 동의하는 한사람입니다 ^^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