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동훈 감독 영화에 오달수도 캐스팅 되었다고 하는군요. 영화정보들

 최동훈 감독은 현재 새 영화가 진행중 입니다. 상당히 기대가 되기는 하지만, 무엇을 보여게 될 것인가에 관해서는 살짝 걱정도 되어서 말이죠. 아무래도 분명히 초기작과 그 이후 작품은 상당히 재미는 있엇는데, 그 다음 작품인 전우치의 경우는 아무래도 방향적으로 완전히 다른데다, 웬지 매력이 아주 그렇게 있다는 생각이 드는 영화는 아니라서 말입니다. 하지만, 그래도 이번에는 제 자리로 돌아 왔다는 생각이 들어서 말이죠.







 이번 영화에서는 중국인 도둑으로 캐스팅이 되었다고 하는데 말이죠. 이번 영화에서는 예쁜 여자라면 사족을 못 쓰고, 플레이보이 기질이 다분한 그런 캐릭터로 등장을 한다고 하더군요. 이 작품에는 이 사람 외에도 김윤석과 전지현 역시 캐스팅이 되었으며, 김혜수 역시 이 영화에 캐스팅이 되었다고 합니다. 일단 영화에서 무엇을 보여줄 지가 상당히 기대가 되는 가운데에, 아무래도 구작에 관한 문제도 있기는 해서 말이죠.

 어쨌거나, 이런 저런 문제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번 영화가 상당히 기대가 되는 것도 사실입니다. 분명히 보여줄 수 있는 면드링 더 있어서 말이죠. 영화적으로 어떤 도전을 보여줄 지에 관해서 상당히 기대가 되는 부분들이 있어서 말입니다. 이 영화도 분명히 일정 이상 즐거울 거라는 것은 당연하기도 하고 말입니다.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