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행크스와 팀 앨런은 사실 한 영화에 이미 나온 바가 있습니다. 그것도 세 편이나 말이죠.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이 두 사람은 토이스토리 시리즈에서 우디와 버즈의 목소리를 각각 맡아서 연기를 한 바 있습니다. 참고로 같이 녹음 하는 현장 사진도 인터넷에 간간히 올라온 바 있죠. 하지만 둘이 실사를 한 적이 없기는 합니다. 하지만, 이제 두 사람이 드디어 실사로 나오는 작품이 생긴다고 하는군요.


이번에 나오는 작품은 "정글 크루즈"라는 작품인데, 아직까지 감독, 스토리, 공개 일정은 전부 확정이 되어 있지 않다고 합니다. 다만 이 영화의 소재가 정말 재미있는데, 이번에도 디즈니에 있는 놀이 기구가 원작(?) 이라고 하더군요. 생각해 보면, 캐리비안의 해적 역시 놀이기구가 원작인 작품이고 (물론 이번에느 낮선 조류라는 다른 원작을 또 하나 끌어들이기는 했지만 말입니다.), 전 몰랐는데, 에디 머피가 나오는 헌티드 맨션 이라는 작품 역시 디즈니 놀이기구가 원작이라고 하더군요.
아무튼간에, 디즈니판 정글 라이드 놀이기구는, 놀이기구에 탄 사람들이 물을 거슬러 올라가면서, 여러 야생 동물을 만나는 것이라고 하더군요. 솔직히 이걸 대체 어떻게 영화화를 하겠다는 것인지 정말 감이 안 잡히는데.....뭐 캐리비안의 해적의 방식을 보면 안 될것도 없겠죠.
그나저나, 누가 "아빠 뭐하세요?" 라는 미국 시트콤을 어디서 구할 수 있는지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팀 앨런 얼굴을 보니, 그 드라마가 엄청 땡기네요.
최근 덧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