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대전Z" 제작이 난항이라는군요;;; 영화정보들

 세계대전 Z라는 작품이 있습니다. 책으로 나왔는데, 정말 특이한 작품이었죠. 우선 당시에 유행하던 좀비라는 키워드를 가지고 작품을 이야기 하기 시작을 해서, 그 속에 또 다른 트렌드인 다큐멘터리 스타일이라는 점을 가지고 작품을 이끌어 가고 있었습니다. 덕분에 굉장히 특이한 분위기와 재미있는 스타일을 유지를 할 수 있었고, 결국에는 영화화 판권까지 가게 된 작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영화화 계약까지는 쉬웠는데, 정작 영화를 만들어 가는 것은 다른 문제인지, 제작이 굉장히 난항에 빠진 상황이 되었습니다. 다행히 어찌어찌 각본단계는 지나고, 제작자도 붙었고, 감독도 찾아낸 상황이죠. 참고로 제작자는 브래드 피트고, 감독은 007퀀텀 오브 솔라스의 마크 포스터 감독이 되었습니다. 제작사도 파라마운트가 붙었는데, 정작 문제가 발생한 것은 결국에는 제작 회사 선에서라서 말이죠.

 참고로 이 영화의 제작비는 1억 2천 5백만 달러가 예정이 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이 액수는 제작사에서 도저히 내 줄수 없는 액수라고 하는군요. (최근에 1억달러 넘는 예산을 받는 영화들은 속편이 아닌 이상은 힘든 듯;;;) 게다가 이 영화를 PG-13등급으로 만들 거라고 하는군요. (우리나라로 따지면 15세 관람가;;;) 아무튼간에, 좀 골치아프게 흘러가는데, 그래도 일단은 개봉 예정일도 나왔고, 사전 제작 단계를 넘고, 제작 자체는 파란불이라고 하니 어디로 갈 지는 봐야겠죠..

덧글

  • 트리오브이터니티 2011/05/27 10:24 #

    책은 재밌게 봤는데 ㅠ
  • 비맞는고양이 2011/05/27 16:25 #

    엉엉엉....책 10번도 넘게 읽었는데 너무 좋아해서....... 앙대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 영화가 나오기만을 목빠지게 기다리고 있었는데...... 엉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브레드랑 레오랑 공동제작해서 돈좀 같이 내고 하지 그냥 ㅋㅋㅋ .... 경쟁하더니만 흑....
  • 스릴머신 2011/05/27 20:26 #

    솔직히 이 책은 많은 사람들에게 재밌는 책은 아니였죠;;
    거의 좀비시대의 '백과사전'같이 조금은 지루한 책이라서 그런지...
    싫어 하는 사람은 엄청 싫어하고, 재밌어 하는 사람은 엄청 재밌어하는, 호불호가 제대로 갈리는 책이였죠. 근데스케일은 엄청 컸었던 기억이..
    이런걸 영화로 만든다는 것도 정말 힘들텐데.. 으으..
  • 한뫼 2011/05/27 22:15 #

    저 책을 PG-13 등급 영화로요? 읽어본 바로는 힘들 겁니다.
  • 불별 2011/05/27 23:05 #

    로보토마이저 들고 쑤시는 장면을 어떻게 PG-13으로(..)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