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니아 연대기 속편이 나온다고 합니다. 영화정보들

나니아 연대기 3편은 그렇게 잘 만든 작품이 아니었습니다. 당시에 그렇게 길게 이야기를 했습니다만, 정작 영화 자체는 늘어지는 경향이 너무 심해서 말이죠. 심지어는 3D안경을 쓰는 방향으로 해도, 자막만 3D정도라는 평을 받은 상황이기도 합니다. 아무튼간에, 예산 대비로는 그래도 어느 정도 이익이 난 영화이기도 하죠. (2편보다는 예산이 좀 더 다운이 되었다는 이야기를 하더군요.) 아무튼간에, 속편이 나온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 영화의 속편은 은의자가 아니라고 합니다. 원래는 디즈니 시절에 은의자를 속편으로 내정하고 있었는데, 아무래도 월든 미디어가 돈 맛을 봤는지, 과거에 도저히 영상화 할 수 없다고 여겼던 가장 처음 이야기인 마법사와 조카를 영화화 하기로 했다고 하더군요. 솔직히 아직까지 가족 판타지의 입장에서 영화가 해석이 되고 있는지라, 은의자라는 거의 치정극에 다크판타지 분위기인 작품은 시기상조라는 생각을 했던 듯 합니다.

 아무튼간에, 뭐가 나올지는 아직 지켜봐야 할 듯 합니다. 확정된 이야기도 아니고, 아직까지는 제작사인 월든 미디어에서 원하는 이야기에 불과하니 말입니다. 아무튼간에, 뭐가 나올지는 잘 모르겠지만, 나름대로 흥행세를 잘 이어주기만 한다면 그래도 마지막까지는 이끌어 갈 듯 합니다. 문제는......만약 마법사와 조카 스토리를 영화화 한다고 하면, 말과 소년 스토리 역시 돌아오는 것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는군요.

덧글

  • choiyoung 2011/05/28 11:03 #

    3편의 평이 그렇게 좋지 않아(저는 3편을 가장 재미있게 봤습니다.^^) 후속작은
    나오지 않겠구나 했는데 나온다니 너무나도 좋은 소식입니다.
    대 히트는 안치더라도 꾸준한 인기로 끝까지 영화화됐으면 좋겠습니다.
  • 스릴머신 2011/05/28 12:08 #

    작곡가 해리 그렉슨-윌리엄즈만 돌아와다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