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버필드2"는 반드시 나온다! 하지만....... 영화정보들

 개인적으로 클로버필드가 국내에 블루레이로 나오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사실 기다리다 지쳐서 그냥 DVD로 넘어갈 마음이 있기는 한데, 정작 때를 완전히 놓쳤다는 생각이 들어서 말이죠;;; 과연 어떻게 될 지 정말 답을 내릴 지는 정말 모르겠는데, 이 작품이 아직까지 출시가 안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또 안 나오고 있는게, 바로 속편이죠. 사실 속편 이야기가 나온지가 정말 오래 됐는데, 아직도 안 나오고 있죠.







 그런데, 감독인 맷 리브스가 속편 이야기르 꺼냈습니다. 반드시 나올 거라고 하더군요. 그런데, 이 작품 좀 방향이 이상하게 흘러가서 말이죠. 그솔직히 좀 아쉽기는 합니다. 아직까지 이런 저런 프로젝트로 인해서 점점 밀리는 것으로 인해서 인해가 늦어지고 있어서 말이죠. 게다가 영화 스타일 마져도 아직 결정이 안 되었다고 하더군요. 좀 무서운 일인데, 결국에는 아직까지도 컨셉에서 벗어나지 못했다는 이야기도 되니 말입니다.

 문제는, 이 상황이 아주 잘 되는 것은 아니라는 겁니다. 앞으로도 이 멤버가 다시 만나기가 힘들어 보이기는 한다는 것이죠. 제가 아는 바로 쌍제이는 시간만 나면 그냥 바로 프로젝트를 끼워 넣는 그런 무지막지한 사람이고, 맷 리브스는 계속 차기작이 꾸준히 생기는 타입이니 말입니다. 일너 상황으로 보자면, 이 멤버가 다른 사람에게 이 영화를 넘기는 것이 오히려 더 제작이 빠를 것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덧글

  • 고어씨 2011/05/29 11:13 #

    사실 쌍제이가 안잡으면 됩니다.
    그 인간 떡밥 던지는데 신물이 났어요!


    라고 말하지만 기대되긔...난 이미 쌍제이의 노예즤...
  • 엘러리퀸 2011/05/29 13:06 #

    나오기는 하나 보네요. ㅋ. 근데, 전 스타트렉 속편을 더 기다리고 있어요.. ㅠㅠ. 아님 토끼발의 정체라도.. ㅋ
  • 잠본이 2011/05/29 18:41 #

    쌍제이는 올해에 슈퍼8.... 내년에 트렉2... 미션임파서블4도 어딘가에 있다고 치면 시간이 영 없겠는데요.
    리브스도 프랑켄슈타인을 모티브로 한 신작에 도전한다는 얘기가 있던데...

    그렇다고 이 둘 빼놓고 다른 사람들이 만들면 앞일을 보장못하겠고 이래저래 고민일 듯... (일 많은 사람은 행복한 고민에 싸여 살겠군...)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