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후퍼 감독의 차기작은? 영화정보들

 킹스 스피치라는 영화는 확실히 잘 만든 영화였습니다. 좀 고전적인 특성이 강한 영화이기는 했습니다만, 분명히 나름의 매력이 있는 영화인 동시에, 재미도 잡아낸 그런 작품이었죠. 개인적으로는 걸작이라는 평가 보다는 따뜻하고 여러 번 볼 만한 작품이라는 평가를 하고 있습니다. (걸작은 가끔 한 번 보고도 진이 완전히 다 나가는 그런 작품이라는 의미도 되서 말이죠;;;) 아무튼간에, 이 톰 후퍼 감독의 차기작이 논의가 되고 있더군요.







 이번 프로젝트는 좀 특이하게도, 빅토르 위고의 원작 베이스가 아닌, 뮤지컬을 기반으로 해서 만든다고 하는군요. 솔직히 뮤지컬이 워낙에 유명한 작품이고, 또 장기 상영의 빛는 역사가 있는 작품이고 하다 보니, 나름대로 이름도 있고, 고전적인 특성도 잘 살리는 감독으로서 톰 후퍼라는 감독을 선택을 했다는 생각이 들고 있습니다. 솔직히 개인적으로는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하고 있기도 하고 말입니다.

 문제는, 과연 이 작품이 잘 될지 입니다. 워낙에 난 프로젝트라 말이죠. 오페라의 유령 이상인 분위기가 있는데, 오페라의 유령은 아무래도 뮤지컬이 더 유명한 부분이 있어서 적당히 잘 처리할 수 있었던 부분이 있기는 하지만, 정작 레 미제라블은 원작 역시 대단히 거대한 작품이라, 원작이 베이스가 아니라고는 해도, 절대 무시할 수 없는 부분이 분명히 있기는 해서 말이죠. 이런 상황을 어떻게 헤쳐 갈지가 정말 궁금해 지는군요.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