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지의 제왕 확장판 블루레이, 우리나라도 나오더군요. 지름신 강림 시리즈

 개인적으로 반지의 제왕이 확실히 상품이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좀 아쉽기는 해서 말이죠. 하나로 좀 붙어서 나오기를 원했는데, 사실 나오기를 원했기는 하지만, 영화가 하나로 붙어서 나오기를 원했던 것이라 말이죠. 개인적으로는 기대를 했는데, 고작 고화질이라는 점 하나로..... 밀어 붙이는 분위기로 좀 아쉽기는 하지만, 그래도 기대가 많이 되기는 하더군요. 아무래도 반지의 제왕이니 말이죠.







 일단은 이번 7월 예정이라고 하더군요. 미국과 마찬가지로 한정판 개념은 국내에서는 없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이런 저런 연결점이 상당히 아쉽기는 합니다만, 괜히 가슴 졸일 필요는 없을 거라서 말이죠. 아무튼간에, 이번에는 서플 한글자막 지원이라는 점이 상당히 재미있어서 말이죠. 그런데 말이죠.......좀 무서운 점이라면, 아무래도 블루레이에 한글 자막이 다시 실린다라.....재활용은 가능 할 것 같기는 한데......북미에서는 아무래도 좀 아쉽기는 하더군요.

 뭐, 그렇습니다. 아쉽기는 해도, 적당히 상태 봐서 괜찮아 보이면 바로 사려구요. 솔직히 중복구매가 되는 상황이라 좀 꺼려지기는 하는데.....그래도 상당히 무서워서 말이죠. 웬만하면 스펙이 완전히 같을 시에는 아무래도 좀 빼고 싶은 상황인지라, 좀 아쉬워서 말입니다.

덧글

  • 네오아담 2011/06/05 13:09 #

    '서플 한글자막 지원'이라는 것 하나만으로도 꽤 끌립니다만...
    이미 확장판 DVD세트를 가지고 있고, 결정적으로 블루레이 플레이어가 없고...

    근데, 왜 고민되는걸까요?!(...)
    으앙 ㅠ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