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디 앨런 감독의 새로운 수다, "Midnight in Paris"입니다. 영화정보들

 개인적으로 우디 앨런의 작품을 제대로 보기 시작 한 것이 "비키 크리스티나 바르셀로나" 이후였습니다. (이 작품은 국내에서 내 남자의 아내도 좋아 라는 괴상한 제목으로 공개된 바 있습니다. 대체 이 이야기를 몇 번을 하는건지;;;) 그 이후에 나온 작품인 "환상의 그대" (원제는 "You Will Meet A Tall Dark Stranger"인데, 이건 번역도 아니고 제목 참;;;) 역시 굉장한 작품이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그가 파리에 관한 작품을 내더군요.







 이 아름다운 포스터를 가지고 있는 영화의 제목은 "Midnight in Paris"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정말 기대하고 있는 영화인데, 우디 앨런 특유의 느물느물함이 과연 이번에는 이 아름다운 프랑스 풍광과 어떻게 결합이 되었을 지 정말 기대가 되어서 말이죠.



 그럼 예고편 갑니다.









 뭐, 그렇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이미지의 영화를 이제는 굉장히 좋아해서 말이죠. (그나저나 트레일러 애딕트의 불편한 점은, 아이폰에서는 전혀 안 보이더군요;;;)

덧글

  • Sarah Lee 2011/06/06 19:10 #

    트랙백으로 담아가겠습니다
  • Astrid 2011/06/06 21:06 #

    이 영화 국내 개봉은 언제인가요?ㅜㅡ 다른 건 제목 좀 이상했지만 환상의 그대는 보고 나니 어느 정도 납득이 가더라는..^^
  • 라피니 2011/06/06 23:13 #

    아직 미확정이더라구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