롭 좀비가 또 영화를 만드는군요;;; 영화정보들

 개인적으로, 롭 좀비의 능력은 많이 의심이 갑니다. 할로윈 1편 리메이크때는 그래도 나름대로 볼 만한 막 가는 작품이어서 말이죠. 하지만, 이후에 나온 2편은 솔직히 정말 엉망인데다, 재미도 없어서 말이죠. 그가 음악만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슬슬 들기 시작하는 시점이 그래도 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이런 생각이 든 이유를 만든 2편이 개판이었는지 감이 잡히실 겁니다. 어쨌거나, 그가 그래도 이번에는 뭔가 해 보려고 하는지, 새 영화는 내더군요.







 이번 작품의 이름은 "Lords of Salem"입니다. 대체 이 영화가 뭐 하는 영화인지는 모르겠지만, 일단은 이번에도 호러 영화입니다. 그리고 당연하게도, 저예산입니다. 일단은 자신이 할 수 있는 영화를 하겠다는 심산인데, 솔직히 전 기대가 안 되는군요. 아무래도 전 할로윈 리메이크 첫 편부터 본 관계로, 이 사람의 스타일에 관해서 그다지 정이 안 가는 상황이라 말입니다. 개인적으로는 기대가 안 된다는 이야기죠.

 다만, 몇몇 분들은 과연 언제 할오윈 3부작을 마무리를 하는가 하는 점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도 있기는 하더군요. 솔직히 저도 어떻게 마무리를 지을 지 궁금하기는 합니다. 워낙에 2편에서 뜬금포를 마구 쏘아대는 바람에 그다지 재미 없는 스타일을 그대로 보여줘 버렸으니 말입니다. 어찌 되던간에, 빨리 찍으시고, 빨리 마무리 지으신 다음, 다시 음악 활동에 매진하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덧글

  • Threshold 2011/06/15 09:56 #

    하라는 밴드는 안하고!!!
  • Hdge 2011/06/15 10:39 #

    하라는 밴드는 안하고!!!(2)
  • 칼라이레 2011/06/15 14:59 #

    하라는 밴드는 안...잠깐 올해 새 앨범 냈잖아!!!
  • 엘러리퀸 2011/06/15 20:57 #

    스티븐 킹의 'Salem's lot'이 생각나네요. 혹시 이것을 원작으로 비튼 영화일까요? 뱀파이어 영화? ㅋ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