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이 영화 "권법"으로 돌아옵니다. 영화정보들

 조인성은 재대해서 현재 뭐 하는지 전 모릅니다;;; 사실 관심이 없어서 말이죠;;; 워낙에 배우들은 그냥 나오면 나오는 거고, 말면 마는 거라는 분위기로 밀고 나가기 때문에 말이죠. (물론 영화에 나오면 나름 혹독한 평가를 받아야 하는 상황이 되기는 합니다;;;) 아무튼간에, 이 양반도 바로바로 대작에 들어가는 분위기 입니다. 사실 광고 바로 나오는 것으로 생각을 해 보면, 별로 이상한 상황은 아니죠.







 이번 영화는 권법이라는 영화입니다. 이 영화의 연출이 박광현이라는 사람인데, 웰컴 투 동막골을 했던 그 사람이라고 하더군요. 이 영화 시놉시스가 정말 특이한데, 불의를 보면 괴력이 생기는 주인공이 사랑에 빠진 여 주인공과 마을을 구하기 위해서 노력한다는 내용이라고 합니다;;; 사실상, 무슨 만화책에서 볼 수 있는 내용을 가지고 SF를 만드는 분위기 라고 할 수 있죠. 뭐, 적당히 잘만 만들면 오히려 호쾌한 느낌이 강한 단순명쾌한 영화가 될 수 있다는 생각을 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영화의 콘티를 보신 분들에 따르면 이 영화는 진짜 "모 아니면 도"라는 이야기를 하시더군요. 솔직히 저도 뭐가 나올거라고 장담을 못 하겠습니다. 저도 딱 한 장 봤는데 말이죠.......처음에는 원령 공주랑 뭔 관계가 있나 싶었다는;;; 다만 국내산 SF가 한 번도 제대로 흥해 본 적이 없기 때문에 그 부분이 걱정이라면 걱정이군요. 솔직히, 대부분이 그렇게 재미를 못 본 영화들이라 말이죠.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