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시움 새 캐스팅! 영화정보들

 개인적으로 이 영화를 무지하게 기대중입니다. 아무래도 감독이 닐 블롬캠프라 말이죠. 이번에는 정말 제대로 된 헐리우드 제작 영화가 될 거라는 분위기이기도 하고 말입니다. (과거에는 피터 잭슨과 적당히 작당해서 만든 영화이기도 했습니다. 배우진들중에 간간히 보이는 사람들 중 몇몇은 반지의 제왕 서플먼트를 유심히 본 분들이라면 바로 눈에 띄는 사람들도 있어서 말이죠.) 아무튼간에, 캐스팅 과정이 생각보다 띄엄띄엄 하군요. 어쨌거나, 이번에 추가된 사람은 바로 이 사람입니다.







 바로 윌리엄 피츠너 입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다크나이트에서 초장에 총 좀 쏘시다가 조커한테 농락당하고, 프리즌 브레이크에서는 참 묘하게 동정이 가다가도 짜증나느 면이 공존하는 그런 양반으로 나왔었던 바로 그 양반입니다. 재미있는게, 조연으로서 주연보다도 영화를 맛깔나게 잘 살리는 면도 있는 양반이라는 겁니다. 아마겟돈에서도 적당이 양념을 잘 치는 양반으로 나왔었고 말입니다.

 어쨌거나, 이로서 이 프로젝트는 정말 본궤도로 가는 듯 합니다. 닐 블롬캠프로 제대로 흥하고 있고 말입니다. 솔직히 말해서, 헤일로 하차한게 아쉽기는 하지만, 그래도 그 덕을 굉장히 많이 봤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런데 말이죠, 제가 아는 바로 분명히 닐 블롬캠프는 이 외에도 디스트릭트9의 후속편을 낼 거라는 이야기를 한 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 후속연 언제 낼 건지;;; 솔직히 그거 기다리는 사람도 깨나 있거든요.

덧글

  • Sarah Lee 2011/06/20 01:15 #

    트랙백으로 담아가겠습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