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 오브 라이프" 6시간 버젼 준비중? 영화정보들

 개인적으로 트리 오브 라이프라는 이 작품을 좀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아직까지도 국내 개봉이 안 잡혀 있는 상황이죠. 상당히 특이한 맛이 있는 굉장히 강렬한 영화라는 이야기가 있던데 말이죠. (동시에 이 영화는 내용 보다는 영상으로 이어지는 스타일이라는 이야기를 하기도 하더군요.) 아무튼간에, 이번 영화 이후에 테렌스 멜릭이 다른 작품도 굉장히 많다고 해서 그것도 기대중입니다.







 이 영화의 러닝타임은 2시간 15분입니다, 물론 이 것은 촬영분 대부분을 편집을 해 버린 것이기도 합니다. 이런 상황에서 모든 것이 들어간 버젼은 원래 8시간 길이 였다고 하더군요. 사실상, 영화의 4분의 3을 편집을 해서 잘라 버렸다는 이야기가 됩니다. 이 정도면 거의 다른 영화 두세편 분량을 편집을 해서 떨궈 버렸다는 이야기도 되는 것이죠. 솔직히 이런 작품이기에, 확장판이 있어도 된다는 생각이 들기는 했습니다만, 그래도 6시간 버젼이라니 말이죠;;;

 실제로 이 촬영분의 나머지로 다른 다큐멘터리를 만들고 있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이 외에도 별도로 신작을 하나 준비중이라는 이야기가 있기도 하고 말입니다. 솔직히, 이렇게 세 작품은 모두 기대가 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테렌스 멜릭이라는 이름이 주는 의미가 있어서 말이죠. 과연 이 작품으로 파생된 작품과, 그 이후 작품이라는 것이 어떤 의미가 될 것인지도 기대가 되지만, 과연 이 6시간 버젼은 무엇을 보여줄 지도 기대가 되는군요.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