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5는 더 커진다? 줏어온거에요

 개인적으로 지금 쓰고 있는 아이폰에 굉장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딱 하나 빼고 말입니다. 솔직히 이 문제에 관해서 좀 따지고 가야 할 이야기가 있기는 하지만, 솔직히 이런 문제에 관해서는 좀 신경을 써야 할 것 같아서 말이죠. 아무래도 아직까지는 새로운 물건이 상당히 매력저긍로 보이는 그런 면이 있어서 말입니다. 아무튼간에, 때가 온 거죠 뭐. 개인적으로는 소프트웨어가 등장하기를 더 기다리고 있어서 말입니다.









 일단 더 얇아지고 더 커지는 분위기 입니다. 아무래도 최근에 계속해서 등장하는 더 넓은 휴대폰이라는 것을 가지고 이야기를 하는 분위기 같은데 말이죠, 솔직히 서드파티에서 이런 식으로 공개가 되어 간다고 한다면, 거의 진짜라고 할 수 있으니 일단은 새 물건이 어쩌고 하는 것에 관해서 뭔가 평가를 내리기 좋아하는 분들은 이 것을 가지고 뭐라고 하는 분들 있을 것 같기는 합니다. 뭐, 애플까든 빠든 할 말은 많겠지만 말이죠.

 지금 이 자리에서 딴 소리를 하자면, 솔지깋 빠나 까나 좀 걱정이 된다고 보입니다. 솔직히 이런 것에 관해서 좀 지저분하게 노는 사람들이 많아서 말이죠. 솔직히 이런 면은 등장부터 이야기감이 되기는 하지만, 이건 회사가 하는 일이지, 이 사람들이 이걸 가지고 사람들을 뭔가 어떻게 해 보겠다는 것은 아닐 테니 말입니다. 그건 어느 기업들이나 마찬가지죠. 간단하게 말해서, 나오면 나오는거고, 땡기면 사고, 아니면 마는 거죠 뭐.

덧글

  • aascasdsasaxcasdfasf 2011/08/08 10:43 #

    디스플레이는 뭘 쓸지 궁금하군요
  • 식용달팽이 2011/08/08 13:26 #

    디스플레이는 애플리케이션 호환을 위해 960*640해상도를 사용해야 할 텐데, 애플이 주장하는 Retina 디스플레이는 300ppi를 넘기기 때문에 그렇게 마케팅하고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현재 3.5인치에 960*640 으로 330ppi가량 나오는데, 300ppi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3.7인치까지이냐, 4인치까지이냐가... 궁금합니다. 그 이상 커지는 것은 의미도 없어 보이고 말이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