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나이트 라이즈"의 새 로고가 공개가 되었습니다. 영화정보들

 이 영화가 개봉을 하기까지는 앞으로 1년이 남았습니다. 솔직히 지금 엄청난 사진 분량이 공개가 되어서 말이죠. 솔직히 이제는 피해야 할 것도 같은데, 웬지 눈에 걸리더군요. 게다가 솔직히.......이런거 보고 스토리를 유추해 내려고 하는 스타일은 아니라서 말입니다. 그냥 사진에서 나오는 것들이 나중에 어떻게 영상화 되려냐 하는 궁금증쪽에 더 커지기도 하고 말입니다. 아무튼간에, 새 로고가 자기네 사이트를 통해서 공개가 되었습니다.







 로고 스타일은 지금까지 몇 번 바뀌어 왔습니다. 기본 스타일에서, 하나는 배트맨의 저 로고가 직접 깨지는게 다크나이트때 사용이 되었는데 이번에는 역으로 로고쪽이 뚫리는 방향으로 가는 거죠. 개인적으로는 이 영화의 최대 기대점은 이런 것들에서 더 위로 간다고도 할 수 있는데, 아무래도 지금까지 저 로고의 변천을 정말 많이 봐 왔으니 말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저 영화가 엄청나게 기대가 되고 있기도 하고 말입니다.

 다만, 놀란이 이번에는 과거 비긴즈 스타일로 회귀를 할 거라는 생각도 듭니다. 다크나이트에서 충분히 담론은 나눴으니, 그 폭력이 번지는 것에 관해서는 역으로 액션적인 면을 가지고 접근을 할 거라는 생각이 들어서 말이죠. 물론 잘 할 겁니다. 다만 다크나이트의 그런 무거운 이야기를 다시 보기는 힘들 거라는 생각이 들기는 하네요. 물론 제 기대는 뭐.......좋은 재미있는 영화가 나오는 것 만으로 족하지만 말입니다.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