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루스 캠벨이 샘 레이미 영화의 신작에 나온다고 합니다. 영화정보들

 브루스 캠벨이라는 이름을 모르시는 분들이라면, 미드 번 노티스를 보시면 알게 될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 드라마에서 그는 샘 엑스로 나오면서 퇴역한 네이비씰이면서 주인공을 도와주는(?) 양반으로 나오죠. 하지만 이 사람은 다른 영화들에서도 얼굴을 여러번 내민 바 있습니다. 과거 스파이더맨 1, 2, 3편 모두에 얼굴을 내민 바 있는 양반이죠. 이 양반이 샘 레이미의 새로운 작품에 캐스팅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번에 나오는 작품은 오즈의 마법사 관련 작품으로 제목이 "OZ: The Great and Powerful"라고 합니다. 이 영화에서 브루스 캠벨은 아직 무슨 역을 맡게 될 지는 모르지만, 그래도 굉장히 중요한 역으로 나오게 될 거다 라는 이야기를 했다고 합니다. 심지어는 샘 레이미가 그 역할에 관해서 브루스 캠벨에게 설명하는 것 역시 거부했다고 하는군요. (사실 둘이 이렇게 할 수 있는게, 둘이 굉장히 막역한 친구라서 그런 것이기는 합니다.)

 이 영화는 한 젊은 마법사가 오즈의 위대한 통치자로 성장하는 이야기라고 합니다. 이번 작품에서는 제임스 프랑코가 젊은 마법사의 역할을 하고, 그 외에는 밀라 쿠니스, 레이첼 와이즈, 미셸 윌리엄스가 캐스팅이 되었다고 합니다. 상당히 기대가 되는 영화인데, 솔직히 말 해서 말이죠. 이 이야기는 사실 뉴스감이 안 됩니다. 브루스 캠벨은 샘 레이미가 만든 거의 모든 영화에 나왔거든요. 덕분에 영화 좋아하시는 분들 사이에서는 샘 레이미 영화에 브루스 캠벨이 캐스팅이 안 되었다고 하는게 진짜 뉴스감이라는 이야기가 있더군요. 사실 제 생각도 그래요.

덧글

  • 스릴머신 2011/08/24 08:19 #

    오즈에서는 스파이더맨때의 음악 작곡가, '천재' 대니 엘프맨이 참여하기도 하죠..!!
  • 잠본이 2011/08/24 21:26 #

    이분의 진정한 마스터피스는 역시 샘레이미 감독작인 이블데드(그러나 아는 사람만 안다 OTL)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