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제이, "스타트렉2" 연출직을 수락했습니다! 영화정보들

 쌍제이라고 하면 모르시는 분들도 있을 줄 압니다만 전체 이름인 J.J.에이브럼스는 웬지 자판으로 치기가 대단히 불편한 이름이기는 합니다. (앞쪽 두 글자는 한글로 고치기가 대단히 골때리는 스타일이라 말이죠.) 아무튼간에, 솔직히 전 그의 최근작인 슈퍼에이트 역시 굉장히 재미있게 봤습니다. 솔직히 최근에 이런 영화가 나왔었나 싶은 생각이 들더군요. 그만큼 예전의 매력을 그대로 현대아 가져온 영화를 만들었다는 이야기죠.







 아무튼간에, 그가 이번에는 스타트렉 더 비기닝의 속편 연출을 맡았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기쁜 소식이죠. 그 동안 엄청나게 준비를 하면서 이야기가 많았던 작품인데, 결국에는 사령탑이 제대로 돌아오니 기쁜 일이 아닐 수 없죠. 게다가 이 영화에 출연했던 주요 배우진에 작가, 제작자 모두 영화로 돌아온다는 공식적인 소식이 나왔습니다. 게다가 개봉일이 이미 예정이 되기도 했죠. (북미 기준으로 내년 6월 예정입니다.)

 뭐, 개봉은 좀 늦춰질 것 같기는 합니다. 준비 기간이라는 것이 이미 뭔가 있다고 하더라도 어느 정도는 다시 짜 맞춰야 하는 부분들이 있는 것은 사실이니 말입니다. 아무튼간에, 대단히 기쁜 소식입니다. 그가 직접적으로 이렇게 속편에 적극적으로 관여하는 경우는 처음이기도 해서 말이죠. (미션 임파서블4에서는 제작자로 물러났죠.) 그런데......대체 그 동안 이야기만 많은 프로젝트인 클로버필드의 속편은 대체 어디쯤 해메고 있는 걸까요?

덧글

  • 잠본이 2011/09/22 21:26 #

    내년 6월?! 너무 촉박한거 아닌가 싶기도 하군요(...)
  • 스릴머신 2011/09/22 21:36 #

    이얏호!!
  • 셀로판꽃 2011/09/30 20:29 #

    2012년 6월이요?? 1편을 좋아한 사람으로서 정말 신나는 소식이네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