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캅 리메이크가 굴러가기는 하나 봅니다. 영화정보들

 대체 이 리메이크는 어디로 가는지 궁금합니다. 이 작품 리메이크를 처음에는 대런 아로노프스키가 굴리고 있는데 말이죠, 결국에는 증발되고 말았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중단되는가 아닌가 하는 이야기가 계속 나와서 말이죠. 솔직히 이런 상항에서 MGM의 파산 문제도 걸리기도 했고 말입니다. 어쨌거나, 이제 드디어 MGM도 어느 정도 위기를 넘어가는 상황이 되어서 말이죠. 누군가 하기는 하나 봅니다.







 현재 로보캅의 감독은 호세 피달라라는 사람이고, 각본가는 리오에 있다고 합니다;;; 감독과 각본 문제를 해결을 한다고는 하더군요. 물론 어디로 흘러갈지는 아직도 확실하지는 않지만, 감독은 여전히 디트로이트를 원하는 분위기라고 합니다. (원작 역시 디트로이트가 배경이라고 하더군요.) 배우 역시 아직 확정이 안 된 상태인데, 감독은 마이클 패스빈더를 물망에 올리고 합니다. 나오면 정말 특이하게 할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이 들기는 합니다.

 뭐, 솔직히 걱정이 됩니다. 과거에 폴 버호벤 시절에 이 작품이 좋게 받아들여졌던 이유를 이 작품에서 찾아 볼 수 있는 것과 동시에, 역시나 비슷하게 활동하는 아이언맨과 차별화 해야 한다는 문제도 있어 보여서 말이죠. 이 모든 문제를 잘 해결을 하면서 동시에 재미도 있어야 할 텐데, 과연 이 것들을 모두 잘 해결을 할 수 있을지는 좀 걱정이 되기는 하네요. 과연 이 영화가 추억을 작살내는 영화가 될 것인지.......

덧글

  • 르혼 2011/09/30 09:50 #

    새 로보캅은 디자인이...

    육중한 맛이 싹 사라진 거야 그렇다 치더라도, 광선검 들고 설치는 건 정말 못봐주겠더군요.
  • coldnight 2011/09/30 12:18 #

    제목도 안보고 육덕진 장딴지만 보고 들어온 1人
  • coldnight 2011/09/30 12:19 #

    로보캅 리메이크라니 최종 디자인이 어떻게 뽑힐까 궁금하네요.
  • 정공 2011/09/30 13:24 #

    그래도 감독이 호세 파딜라니 조금 기대해봅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