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터도 이런 저런 변화가....... 줏어온거에요

 개인적으로 이런 저런 프로젝터를 탐내고 있기는 합니다만, 아직은 구매를 못 하고 있습니다. 이유가 여러가지 있다기 보다는, 기본적으로 제가 원하는 사양의 프로젝터는 가격이 무지하게 비싸서요;;; (Full HD 지원에 몇가지 조건을 더 추가 하니 바로 200만원대 이상으로 훌러덩 넘어가더군요.) 아무래도 때를 놓치고 나니 오히려 TV를 업그레이드 해야 할 판국이라 더 마음이 멀어지기는 하는데, 이런 물건이 있더군요.







 앱손에서 만든 프로젝터 입니다. 아이폰, 아이팟, 아이패드 대응으로 스피커도 달려 있다고 하더군요. 다만 아직 국내는 출시가 되는지 안 되는지 모르는 상태로, 일본 가격은 9만엔 대라고 합니다. 물론 이 방식으로 볼 수 있는 영상은 아이팟, 아이폰, 아이패드에 들어 있는 영상과 유튜브, 그리고 아이튠즈에서 산 영화등을 모두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다만 해상도가 좀 아쉬운데, 풀 HD는 아니더군요. (육안으로 1대1 비교를 해 보면, 전문가가 아니면 알아볼 수 없다고 하더라도, 웬지 욕심이 니더라구요;;;)

 솔직히 뭐, 탐나기는 탐나요. 솔직히 컴퓨터에 연결하고 블루레이 플레이어에 또 따로 연결하고 이것저것 지지고 볶는게, 솔직히 귀찮거든요. (하이엔드 기기로 갈 수록 이 문제가 심각해 지는 이상한 현상이;;;) 심지어는 스피커 세팅마져도 귀찮은 이 세상에서 이 기기는 굉장히 마음에 드는 기기이기는 합니다. 물론, 가격과 국내 통관땜시 전 뭐.....이번에도 군침만 흘리고 있을 뿐인 겁니다;;;;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