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레이 가격 상승;;; 살 부데끼며 사는 이야기

 솔직히, 거두절미 합니다. 무슨 내용인지는 대략 써 있으니 말이죠. 이건 아트서비스쪽 입니다.



아트서비스에서 출시하는 DVD, 블루레이 상품의 판매가격을 부득이 인상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회원 여러분의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1. 가격인상 배경
- 최근 제작사와 유통총판사에서 공급가격(출고가격)을 일방적으로 인상하였습니다.
- 소비자가, 도매가, 할인판매율은 기존과 동일하게 고정된 상황에서 공급가격(출고가격)이 인상됨에 따라 판매처의 마진율이 낮아지고, '팔수록 손해보는' 수준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 판매처의 생존이 위협받는 상황에서 부득이 판매가격을 인상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2. 가격인상 대상 및 인상폭
- 대상: 아트서비스에서 출시하는 파라마운트, CJ엔터테인먼트, 아트서비스 자사작 DVD와 블루레이 전상품.
- 인상폭: 기존 소비자가 대비 10% 할인판매에서 '소비자가=판매가' 동일 판매가격으로 변경.
- 적용 시기: 11월 17일 출시되는 <토르 BD+DVD 콤보>부터 적용되며, 이전 상품은 재입고시부터 적용될 예정입니다.


회원 여러분께 다시한번 깊은 이해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아울러 제작사 및 유통총판사는 유통정책의 현실화를 재고해주시길 요청합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아쉬운 일입니다. 안그래도 비싼게 블루레이 타이틀인데, 정품 사용자가 돈 때문에 오히려 떠나야 하는가 마음을 먹어야 하니 말이죠. (그렇다고 제가 불법으로 뭘 해 보겠다는 이야기는 아닙니다. 배송비 합치고도 아마존이 더 싼 사태를 말 하는 겁니다.)

 어쨌든간에......


짤방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