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론 에크하트가 프랑켄슈타인의 괴물역을 한다? 영화정보들

 개인적으로 아론 에크하트라는 배우를 굉장히 좋아합니다. 굉장히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주는 동시에, 다양한 스펙트럼을 소화하는 배우이기도 해서 말이죠. 얼마 전 나왔던 월드 인베이전 역시 굉장히 마음에 들었고, 다크나이트에서 그가 보여줬던 하비 덴트의 모습 역시 굉장히 마음에 들었었죠. 그런데, 그가 이번에는 프랑켄슈타인의 괴물 역을 한다고 합니다. (이 포스트에선 약간 기묘한 이름의 관계를 다루고자 합니다.)







 이 영화에서 그가 맡은 역은 프랑켄슈타인이 만든 괴물 역으로 영생을 누리는 다른 인물들 사이에 휘말리는 그런 역할이라고 합니다. 약간 묘한게, 이 영화 제목이 "I.Frankenstein"라고 하더군요. 말 그대로, 이 괴물의 이름을 프랑켄슈타인라고 그냥 부르는 겁니다. 이 문제.......반드시 짚고 넘어가야 할 것 같습니다. 분명히 이건 오류거든요.







 참고로 프랑켄슈타인이라는 이름은 이 괴물을 만든 사람의 이름입니다. 소설 속의 "산 인간" 주인공이죠. 그가 만든 괴물은 그냥 괴물로 불리고 말입니다. 우리가 말하는 산송장 괴물은 이름이 없는 겁니다. 이야기가 좀 이상한 데로 흘러갔는데, 아무튼간에, 영화는 기대가 되지만, 이 오류는 좀 머릿 속에 넣어두셨으면 좋겠습니다.

덧글

  • DLIVE 2011/10/13 09:00 #

    스태플러를 호치케스라고 부르는거랑 비슷한 느낌일까요??
  • 요왓썹대니 2011/10/13 19:12 #

    엑스맨 퍼스트클래스에서 매그니토의 대사도 꽤나 논란이 있었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