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의 A6칩을 삼성에서 만든다네요. 줏어온거에요

 현재 애플과 삼성의 관계는 대단히 애매한 상황입니다. 둘의 박터지는 소송은 점점 더 안드로메다로 가고 있는 상황이고 (국내 언론은 삼성이 잘 하고 있다고 하지만.......이런 류의 미국 소송을 자주 지켜본 사람으로서는 그냥 이게 다 서로 짜고 치는 고스톱 정도로 이해가 될 정도이니.....한마디로, 양쪽 추종자 모두 두 회사의 신명나는 칼춤에 놀아나고 있다는 이야기 되겠습니다.) 이 와중에 애플에서 삼성 부품을 끊느니 마느니 하는 해괴한 루머마져 휘몰아치고 있는 상황입니다. (정말 쓰레기 루머죠.)

 아무튼간에, 둘의 알 수 없는 관계는 결국 A6칩을 향해 온 듯 합니다.







 물론 제 입장에서 이 글이 조심스러운건, 이 글의 출처가 코리아 타임즈라는 겁니다. 흔히 말하는 지인통신에다가, 이렇게 될 거다 하는 카더라 통신이 워낙에 심한 곳이라 말이죠. 과거에 TSMC가 할 거라는 기사도 한 번 흘러 나왔던 마당인지라 일단은 제대로 발표가 나 봐야 알 것도 같고 말입니다. 아무튼간에, 이게 사실이라면 인텔과 애플의 관계 역시 이상한 미궁으로 들어갈 듯 싶군요. (인텔로 안 가는 이유 역시 나와 있기는 합니다만.........전 그 정도의 이상한 단어가 나오면 소름이 돋아서요;;;)

 아무튼간에, 세상사는 알 수 없는거고, 기업들의 파트너쉽에 관한 것은 더더욱 이상한 이야기가 되는 것 같습니다. 뭐, 삼성에서도 이런 칩의 생산은 환영 할 터이니, (기술이 흘러들어가니 말이죠. 모르기는 몰라도 얼마든지 발전시킬 수 있을걸요?) 뭐, 잘 되면 좋겠다고 생각해야죠 뭐.

덧글

  • eigen 2011/11/03 23:03 #

    좀더 공신력있는 매체의 소식을 기다려봅니다.
  • 식용달팽이 2011/11/03 23:19 #

    그런데 그렇게 신빙성 없는 루머도 아닌 것이, 현재 애플의 레티나 디스플레이 공급처만 봐도 답이 나옵니다. 가장 많은 물량은 LG, 그 다음이 삼성, 그 다음이 샤프인 걸로 알고 있습니다.

    A6칩도 가장 많은 공급을 삼성에 맡기되, 이전처럼 전량 생산이 아니라 TSMC쪽으로 빼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주공급처는 삼성이 되겠지요 ㅎㅎㅎ
  • allrelease 2011/11/04 00:17 #

    원래 만들고 있었잖아요?
  • 해정 2011/11/04 00:45 #

    애플 "아오 새퀴들 하는짓은 밉상인데 얘네말곤 시킬놈이 없어"
  • 2011/11/04 23:56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