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이 국내 영화판에 임금님으로 돌아오나? 영화정보들

 이병헌은 제가 아는 것이 정확하다면 지아이조 2를 촬영중입니다. 가슴팍에 칼을 맞고도 어떻게 살아났는지는 감이 안 오지만, 아무튼간에, 헐리우드 극장에 여전히 나옵니다. 하지만 덕분에 국내 극장가에는 거의 얼굴을 내밀지 않고 있죠. 지금 상황이 어떻게 돌아가는지는 저도 정확히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그래도 국내 극장가에 들어 올 거라는 이야기가 있어서 말이죠, 반가워서 한 번 찾아 봤습니다.







 일단 이번에 올라온 영화는 아직까지는 가제로 '조선의 왕' 이라는 제목을 달고 있는 작품으로, 만약 출연하면 광해군으로 이 영화에 나온다고 합니다. 과연 이 영화에서 그가 어떤 모습으로 등장을 할 지 궁금한데, 불행히도 아직까지 이 작품이 확졍이 되지는 않았다고 하는군요. 물론 이렇게 기사가 흘러나오면 대부분은 결정난 경우이기는 하지만, 결국에는 안 되겠다고 박차고 나오는 수도 있으니 말이죠.

 이 영화만 나오는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지금 베를린 이라는 류승완 감독의 영화 역시 출연 여부를 놓고 고심을 하고 있다고 하는군요. 이 영화에는 한석규 역시 들어갈 거라는 이야기가 돌고 있습니다. 과연 이 작품 역시 어디로 흘러갈 지 정말 기대가 되는 상황인데, 두 작품 다 나오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군요. 두 역 모두 웬지 잘 해 잴 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말이죠. 불론 확정이 안 된 상황이라.......둘다 파토일 수도 있어요;;;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