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셜이 왜 이러나;;; 영화정보들

 유니버셜은 최근에 배틀쉽을 블록버스터 액션 영화로 만든 바 있습니다. 제 기억에 이 영화의 원작은 보드 게임의 일종으로, 핀으로 함대를 배치하고, 그 배치를 알아맞히는 게임이 이 영화의 원작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말 그대로 그냥 찍기 보드 게임이에요;;;) 이런 영화를 만드는 상황인데, 이보다 더 엄청난 상황이 등장을 했습니다. 짐작을 하시듯, 이번에도 고전 게임이 원작이 되는 영화를 만든다고 합니다.







 이번에 기반이 되는 게임은 자그마치 아타리의 게임인 "Asteroids"라고 합니다. 위의 게임 포스터는 멋진데, 제 기억이 정확하다면, 말 그대로 거의 테트리트 이전 수준의 게임입니다. 심지어는 이 게임에 관한 영화화 관련된 각본이 이미 존재한다고 하는군요. 두 형제가 외계인을 퇴치하는 내용이라고 합니다;;; 아무튼간에, 이 영화에 관해서 유니버셜이 영화화 판권을 획득했다고 합니다. 결국에는 유니버셜도 이상한 거 하나 개발하는 분위기;;;

 어쨌거나, 이 작품에 영화화에 원래는 롤랜드 에머리히(!)가 감독직을 맡을 거라는 이야기가 있었지만, 현재는 감독 자리는 공석이라고 합니다. 과연 이 영화를 누가 맡을 지 정말 궁금해 지는 가운데, 이 영화 이후에 과연 고전 게임을 가지고 영화화를 하는 상황이 얼마나 더 자주 나올지가 더 궁금해 지기도 합니다. 한때는 지뢰 찾기 영화화 페이크 트레일러가 있을 정도였는데, 이게 농담이 아닌 때가 올 지도 모르겠습니다.

덧글

  • 수달 2011/11/29 15:51 #

    이거 무슨 게임인지 알지요....
    운석 피하기 게임이라고 하면 간단할까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