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와 애플이 같이 TV를 개발하나? 줏어온거에요

 애플에서는 계속해서 거실을 공략하기 위해서 도전중입니다. 사실 사람들의 호주머니는 이미 공략이 된 상황이죠. 호주머니를 차지하는 물건군에서는 꽤 괜찮은 판매량을 자랑중이니 말입니다. 하지만, 마이크로소프트도 그렇고, 웬만한 디지털 회사는 거의 거실을 공략을 하고 싶어 하죠. 한마디로, 자신이 디지털과 가전을 제대로 결합한 선두주자라는 이야기를 하고 싶어한다고 할 수 있는 거죠. 애플도 이런 문제가 있는지, LG와 같이 TV를 개발한다는 이야기가 돌더군요.







 그렇게 놀라운 이야기는 아닙니다. 사실 이미 루머가 여러번 돌았으니 말입니다. 애플에서는 TV를 개발한다는 이야기가 계속 있어왔고, 이미 액정을 LG에서 일정량 공급하고 있습니다. 그 정도 파트너 중에 가전쪽을 공략을 할 만한 부분에서 최근에 상당히 좋은 면을 보여주고 있는 회사가 LG죠. (핸드폰 부분만 영 아니올시다지, TV부문은 3D 전쟁의 우세에 힘입어 재미를 많이 보고 있죠.) 이런 상황이다 보니 파트너로서 적함한 상대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뭐, 그렇습니다. 솔직히 저도 삼성보다는 LG의 TV가 더 좋거든요. (패널이 어쩌고 하는 기술적인 부분과 전기가 어쩌고 하는 것이 아니라, 두 회사의 색감 성향이 완전 다르거든요. 그런쪽에서 봤을 때 전 LG쪽을 더 선호하는 것이고 말입입니다.) 아무튼간에, 뭐가 되었던 둘의 파트너십이 잘 풀리면........국내에도 제대로 아이튠즈가, 특히나 동영상 스토어가 자막을 달고 지원을 해 준다면 정말 기쁠 것 같습니다. (미드를 합법적으로 보는 방식이 너무 시간이 많이 걸려요;;:)

덧글

  • RuBisCO 2011/12/02 23:13 #

    과연 애플 매직이 흥할것인가 아니면 LG의 DTD가 애플에도 옮아 붙을것인가...
  • 윤소정 2011/12/03 02:54 #

    ...무적의 DTD가 흥할거라고 봅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