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의 신제품 라인업은 2012년에? 줏어온거에요

 애플은 올해는 딱히 눈에 띄는 신제품이 없습니다. (물론 아이패드2의 경우는 다르지만 말이죠.) 솔직히 그보다 더 강력한 힘을 발휘할 수 있는 아이폰4S의 경우는 겉면 디자인이 안 바뀌었다는 이유로 인해서 실망이 이만저만이 아닌 듯 합니다. 애플이 아무래도 세대가 바뀌지 않는 한은 디자인을 거의 손보지 않는 경향이 있기는 합니다. (웬지 포르셰 911 모델 라인을 생가하게 하는 내용이죠;;;)







 아이패드는 3세대가 내년 예정이라는 소문입니다. (솔직히 전 그렇게 빨리 바뀌리라는 생각은 안 하고 있습니다. 보통 주기가 2년이라......) 좀 더 고해상도 디스플레이로 바뀌면서 약간 두꺼워질 거라는 (???) 소문이 있습니다. 솔직히 그렇게 믿기는 힘든 소문이이죠. 이 소문의 걸작은 빠르면 내년 1월에 출시가 될 거라는 이야기를 하는 거죠. (이 정도면 사실 제가 포스팅 하기에도 민망한 소문입니다;;;)

 오히려 소문중에서 궁금한 쪽은 아이폰5 입니다. 이야기가 맞다면 좀 더 얇아지고, 이번에는 알루미늄 바디로 간 다음에, 디자인상으로 좀 더 길어지는 것을 택할 거라고 합니다. (HD 화면을 제대로 지원하는게 전 오히려 궁금해 지는군요. 화면의 위아래에 블랙바가 좀 생기는 게 싫어서 말이죠.) 일단 내년 여름쯤을 예상하고 있다고 하는군요. (역시나 애매한 루머이기는 마찬가지 입니다. 솔직히 디자인과 성승 향상 외에는 별로 떠오르는게 없거든요.)

 이 외에도 맥  북 프로 역시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아마도 노트북쪽은 전부 업데이트가 되지 않을까 싶기는 하군요. 이번에도 두께와 배트러리쪽에서 확 업데이트를 하는 거죠. 개인적으로 이런 쪽은 기대가 되는 편이죠. 사고는 싶거든요.

 뭐, 그렇습니다. 적당히 기대가 되는거죠 뭐. 하지만.......믿기는 좀 애매해요;;;

덧글

  • 맥밀란 2011/12/06 11:28 #

    아무래도 아이폰 5가 가장 궁금하긴 하지만...
    화면 좀 키워주세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