툼레이더 리부트의 각본이 나왔다고 합니다. 영화정보들

 개인적으로 극장판 툼레이더는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습니다. 정확히는 뭔가 좀 늘어지는 느낌이라고나 할까요. 물론 당시에는 굉장히 재미있게 봤습니다. 하지만 날이 갈 수록 뭔가 아쉬워졌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이런 생각을 저만 한 건 아닐 겁니다. 그러니 2편까지만 가고 말았겠죠.) 아무튼간에, 이 게임이 아직까지느 영화적으로 팔아먹을 구석이 많다고 느낀건지 뭔지는 잘 모르겠는데, 굉장히 재미있게 다가오는 부분이 있기는 하죠.







  아무튼간에, 이 게임도 다시금 영화화 과정을 거치기 시작해서 말이죠. 아무튼간에, 이 영화의 각본은 현재 아이언맨 시리즈의 각본가가 작업을 했다고 합니다. 이 영화의 각본 자체는 최근작인 혹성 탈출 : 진화의 시작 에서 굉장히 많은 영향을 받았다고 하더군요. 아무튼간에, 이런 점에서 보자면, 이 영환느 결국에는 굉장히 매력이 많은 부분이 있었는데, 그 매력을 거의 이용을 했다고 하더군요.

 아무튼간에, 나오기는 나오는 것 같습니다.상당히 재미있는 상황이기는 하지만, 결국에는 영화적으로 무엇을 끌어낼 지 아직 다른 한 부분 하나가 결졍이 안 되어서 말이죠. 바로 여배우라는 점 말입니다. 이 점이 굉장히 중요한 영화라 말이죠. 고이장히 중요한 부분인데, 아무튼간에, 과연 이 영화가 무엇이 될 지는 잘 모르겠지만.......여배우가 거의 모든 것을 결정하는 영화라 말입니다. 이 점에서 안젤리나 졸리가 너무 성공적이기도 해서요.

덧글

  • 요왓썹대니 2012/01/01 17:42 #

    제가 감독이라면 조다나 브류스터를 캐스팅하겠습니다....ㅋㅋ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