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의 TV는 3가지? 줏어온거에요

 애플에서 TV를 낼 거라고 하는게 거의 정설이 되고 있는 듯 합니다. 이미 발매가 예정이 되어 있다는 이야기까지 나돌고 있어서 말이죠. 사실 이 정도 이야기면 거의 완성이 되어 있다고도 할 수 있으니 말입니다. 하지만, 이 상황이 그렇게 기쁜 것은 아니라서 말입니다. 아무래도 예측을 할 수 없는 물건에, 솔직히 어디서 이 물건이 먹힐 지 도저히 감이 안 와서 말입니다. 아무튼간에, 애플의 TV가 또 세 가지로 나뉜다는 이야기가 나돌고 있습니다.







 세 가지라고 해서 무슨 몇기가 모델 어쩌고 하고 나서 3G가 어쩌고 하는 이야기는 아닙니다. 단지 흔히 말하는 사이즈 문제로, 32인치, 40인치, 55인치 모델로 구성이 될 거라고 하는 것이죠. 물론 애플의 특성상 사이즈로 성능을 분리를 할 예정이라는 이야기도 한 바 있습니다. 다만 애플에서는 사이즈로 성능을 나누는 스타일인지라 그런 면에서 상황이 좀 다를 거라는 생각이 들기는 하더군요.

 아무튼간에, 과연 이 물건이 얼마나 많은 매력을 줄 지는 미지수 입니다. 시리도 들어간다고 하는데, 음성 동작 가전이라는 점에서는 좀 땡기기는 합니다만,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닐 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말입니다. 아무튼간에, 솔직히 마음에 안 드는 부분들이 좀 있기는 해서 말입니다. 아무튼간에, 나오기만 하면 다행일 걸서 같다는 생각이 들기는 하는군요. 의외로 기대하는 분들도 꽤 많아서 말입니다.

덧글

  • RuBisCO 2012/01/01 23:34 #

    아마존이랑 손잡고 물건을 내놓으면 훌륭한 물건이 나올 듯 한데 폐쇄적인 애플이 그렇게 해줄리가[...]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