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드보이 헐리우드 리메이크가 계속 굴러가고 있습니디. 영화정보들

 올드보이기 헐리우드에서 만들어질 거라는 이야기는 계속해서 돌고 있었습니다. 저도 박찬욱 영화중에서는 가장 좋아하는 영화중 하나라서 말이죠. 하지만, 이 영화의 문제는 아무래도 이 영화가 나오려면 아직 멀었다는 점 입니다. 게다가 이 문제에 관해서 확실하지도 않는 관계로, 오래 되었어도 나오는 것이 확정이 된 것도 아니고 말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이 작품에 관해서 솔직히 기대를 어느 정도는 하고 있는 편입니다.







 아무튼간에, 이번에 추가된 사람은 바로 조쉬 브롤린 입니다. 전 솔직히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에서 처음 기억한 양반인데, 이후에 W라는 영화에 출연을 해서 조지 부시 연기를 해 냈죠. 아무튼간에, 이 영화가 좀 걱정이 되는 것이, 악역으로 오퍼가 들어간 양반은 클라이브 오웬이 고사를 해 버렸다는 겁니다. 다만 묘한게, 미아 와시코우스카한테 오퍼가 갔다고 합니다. 과연 이 영화가 어떤 영화가 될 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나오면 나오는거죠 뭐.

 개인적으로 걱정이 되는 부분들이 이 외에도 몇 있습니다. 우선 이 영화의 감독이 스파이크 리 라는 점이 기대점이면서도, 동시에, 걱정되는 면 이기도 합니다. 분명히 좋은 감독이기는 한데, 스타일이 너무 확연한 양반이라 말입니다. 솔직히 이 영화가 좀 걱정이 되는 부분들이 있어서 말이죠. 일단 잘 나오면 좋겠지만, 아니라면 뭐......어떻게 될 지는 잘 모르겠네요. 솔직히 좀 거하면 애매해서 말이죠.

덧글

  • 하레하레 2012/01/23 15:41 #

    와시코스카... 굉장히 의외기는 하지만 여튼 나오면 좋은거니까요?
  • 알렉세이 2012/01/23 17:01 #

    제길! 윌스미스가 오대수역으로 나온다는 소문듣고 좋아했는데.ㅋㅋㅋ
  • 은수저군 2012/01/23 18:19 #

    15년 동안 치즈버거만 먹이는 건가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