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렉2는 2D로 작업이 된다 하지만....... 영화정보들

 개인적으로 스타트렉은 굉장히 충격이었습니다. 아무래도 제가 예전의 스폭이 나오던 그 작품 보다는 피카드가 나오는 시절에 오히려 상당히 좋아했기 때문이죠. (사실 당시에 척추만 있었던 여자 캐릭터가 너무 무서워서 기억에 남았던 것도 있기는 합니다;;;) 아무튼간에, 이 영화에 관해서 다시 과거로 돌아가고, 그 점에 관해서 스타트렉은 너무나도 잘 만든 작품이었습니다. 그런 작품이 속편이 나오는 거죠.







 뭐, 그렇습니다. 나오기는 나오는데, 이 영화를 일단은 2D 카메라와 IMAX카메라 역시 사용을 할 거라고 합니다. 아무래도 영화적으로 좀 더 강렬한 힘을 보여주는 그런 화면을 만들거라는 입장으로 이런 이야기를 하는 듯 하더군요. 이 작품의 가장 특 특징에 관해서 이야기를 하자면, 이런 점에 대해서 잘 나온다는 점이죠. 다만, 이 영화가 걱정되는 점은, 이 것을 이용해서 다시 3D로 만들 거라는 겁니다.

 솔직히 이 영화가 3D로 나오는 것을 바라지는 않습니다. 아무래도 이 방식도 그렇고, 영화 스타일도 그렇고 3D가 잘 나올 것 같다는 생각이 안 들어서 말입니다. 심지어는 쌍제이가 해리포터 마지막 편은 꽤 잘 나온 편이라고 이야기를 했는데도 불구하고, 정작 진짜로는 글겋게 보이지는 않았다는 걱정이 들기도 하고 말입니다. 이런 상화엥서 바라는 면이라면, IMAX 공개가 2D로 되너는 것을 바라는데, 이 영화가 그렇게 될 리는 없으니 말이죠.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