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형 오토바이라고 하는데 말이죠....... 줏어온거에요

 개인적으로 오토바이는 아메라칸 챠퍼계열을 좋아하기는 합니다. 물론 타고다니는 사람은 아니라서 말입니다. (전 솔직히 타는 데에는 관심이 별로 없어서 말이죠.) 아무튼간에, 세상에는 안전을 위해서 참 희한한 일을 벌이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이런 희한한 물건도 나오는 거겠죠. 이름이 "Lit Motors C-1"인데, 솔직히 길게 뭐라고 설명하는 것 보다는 그냥 한 장의 사진으로 설명하는 게 더 나을 듯 하네요.







  가격이 약 2700만원이라고 하는데 말이죠.......전 솔직히 이런 모델 타고 싶지 않습니다. 제작사에서는 아주 새로운게 어쩌고 하면서 헬멧이라는 안정장치가 굳이 필요 없는 그런 오토바이라는 말을 했다고 합니다. 생긴거 보면 확실히 헬멧과는 굉장히 먼 거리를 가지고 있는 그런 모델인건 알겠습니다만, 굳이 그게 장점이 되어야 한다는 생각은 거의 안 들어서 말이죠. (심지어는 저 가격이면 제가 원하는 차를 살 수도 있어요;;;)

 아무튼간에, 그렇습니다. 적어도 편의시설은 좋더군요. 에어백과 사운드 시스템, 계기판을 갖췄고, 2인승이라고 합니다. (여기서는 또 스마트가와 공통점이 발견이 되는 부분이 있네요.) 아무튼간에, 참 희한한 거 많이들 만듭니다. 하지만......가끔 그 자체가 가지고 있던 멋이 어디론가 사라지는 느낌이라 좀 아쉼기는 하네요. (물론 현대 사회에 맞게 전기로 구동이 되는 버젼입니다. 말 그대로 친환경 어쩌고 하는 물건이라죠.)

덧글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예스블로그